더 넓은 세상이 궁금한 ‘사랑이’

1살 되는 여아랍니다. 몸무게 7kg대에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믹스견이에요.

사랑으로 안아주세요!

세상 모든 것들이 아직 신기하기만 하고 호기심이 많은 사랑이가 새로운 가족을 찾고 있습니다.

사랑이는 1살 되는 여아랍니다. 몸무게 7kg대에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믹스견이에요.

우리 사랑이에게는 어떤 사연이 있을까요? 올라가 물어봤어요.

사랑이의 이야기 잘 보셨나요?

사랑이는 밀양시보호소에서 형제들과 함께 구조된 아이에요. 피부병 때문에 안락사 위기에 처하기도 하고 힘들었지만 열심히 치료 받아서 다 나았답니다. 사랑이는 지난 번에 소개해드렸던 호세처럼 겨우 한 살 밖에 되지 않은 어린 아이에요.

사랑이와 사랑이의 형제들. 모두 똑같이 생겼답니다!

 

활발하고 호기심이 많은 사랑이에겐 모든 것들이 다 새롭고 신기해요. 사랑이는 아직 어려서 사랑이의 엄마아빠가 되어주신다면 함께 할 수 있는 것들이 많을거에요.

저희 올라펫은 보호소의 뜬장에서 살던 사랑이에게 행복을 알려줄 수 있는 가족을 찾아주고 싶습니다. 사랑이와 끝까지 함께 해줄 평생가족을요!

유기견을 입양하는 일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아이에게 사랑을 주신다면 그 아이는 더 큰 사랑으로 보답할거에요. 가족을 기다리는 유기견 사랑이의 세상이 되어주세요.

전지인
건국대에서 프랑스, 러시아 지역문화를 전공했습니다. 최근 6살 유기묘를 가족으로 들이면서 삶에 변화가 생겼습니다. 귀여운 묘르신을 위해 언제나 지갑을 여는 초보집사. 동물과 함께 사는 이야기를 전합니다. 우리 묘르신 만수무강하자!

2 개 댓글

댓글

댓글창에 아무 내용도 입력되지 않았어요. ㅠㅠ
댓글을 남기시는 분의 이름은 꼭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