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펫, 네츄럴코어와 고양이 간식 체험 이벤트 진행

이번에는 40년 전통 고양이 캔이다!

반려동물 모바일 서비스 올라펫이 오가닉 반려동물 간식 전문기업 네츄럴코어와 함께 신제품 ‘타마의 전설’ 고양이 캔을 주체로 고객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일본에서 1994년 처음 출시된 타마의 전설은 이후 25년간 계속해서 생산될 정도로 일본 내 인기가 많은 제품으로, 네츄럴코어가 정식 수입을 진행함에 따라 국내에 선보이게 되었다.

특히, 타마의 전설 야사시 플러스는 고양이의 신경흥분을 조절하는 ‘감마 아미노낙산(GABA)’을 포함하여, 반려묘의 심적 안정 조절에 큰 도움을 준다. 또한 수분함량이 높아 수분 부족 걱정에 시달리는 반려인의 걱정을 덜 수 있다.

올라펫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올라펫 앱 회원을 대상으로 30명을 선발하여 타마의 전설 신제품 3종류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제품을 직접 급여해보고 관련 내용을 자신의 SNS, 또는 올라펫 앱 게시판에 남겨주면 된다.

올라펫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아직 가입하지 않은 참가 희망자는 올라펫 모바일 페이지에서 페이스북 또는 네이버 계정을 이용해 간단하게 회원가입 후 응모할 수 있다. 올라펫은 매달 2~3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응모는 7월 20일부터 7월 25일, 오후 2시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7월 26일에 발표한다. 더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 응모는 올라펫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댓글

댓글창에 아무 내용도 입력되지 않았어요. ㅠㅠ
댓글을 남기시는 분의 이름은 꼭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