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축제, 2018 스탠바이펫쇼 성료

지난 7월 20일부터 시작된 2018 스탠바이펫쇼가 7월 22일부로 막을 내렸다. 150개 반려동물 기업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기존 행사와는 다르게 건강상담존, 수영장, 놀이터, 캠핑카페 등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 공간이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내추럴발란스, ANF, 카길애그리퓨리나, 동원사조원, 고양이모래연구소, 아로펫, 도기파크, 에코세이브, 아키즈, 펫쓰리엘, 레드펫, 펫데이즈, 쥬아펫, 디얼퍼피, 투독, 우진테크 등 반려인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었다.

반려동물 행사인 만큼 많은 참관객이 자신의 반려동물과 함께 참관했다. 2018 스탠바이펫쇼는 모든 반려동물을 대상으로 하고 있지만, 가장 많았던 것은 역시 강아지. 행사장에 마련된 산책로를 따라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내거나 다른 강아지들과 인사를 나누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었다.

행사장 중앙에는 반려견과 반려인이 함께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캠핑 카페가 마련되었다. 식사를 할 수 있는 테이블과 더불어 편하게 쉴 수 있는 빈백이나 소파 등 휴식 공간도 함께 마련되었다.

스탠바이펫쇼는 세계전람이 주관하는 행사로 새로운 펫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마련되었다. 인천 송도에 있는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되었으며, 행사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전시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