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같이 예쁜 미소년 ‘라떼’

사랑으로 안아주세요!

예쁜 라떼색 모질을 가지고 있는 미소년 라떼가 새로운 가족을 찾고 있습니다.

라떼는 사랑터에 입소할 당시에 10개월 추정으로, 지금은 한 살 정도 되는 어린 강아지랍니다. 5kg대의 세상에서 하나 뿐인 믹스 남아에요.

우리 라떼의 이야기를 들어볼까요?

세상에서 하나뿐인 믹스견 라떼사랑터에 있는 다른 친구들과 장난도 치고 함께 놀고 싶지만 뭔가 저를 별로 안 좋아하는 친구들이 있는 거 같아서 약간 주눅 들어요. 지금은 쭈굴쭈굴하고 여름이라 털도 빡빡 밀어서 왠지 너구리 같지만 원래는 사자처럼 털 뿜뿜! 간지 좔좔 흐르는 멋진 상남자 스타일이에요

저는 아직 표현이 서투르지만 차근차근 배워가고 있어요. 만약 제 뒤를 지켜줄 엄마아빠가 있다면 더 힘나고 잘 할 수 있을거에요. 저도 새 엄마 아빠를 찾을 수 있을까요?

라떼의 이야기 잘 보셨나요?

어린 나이에도 벌써부터 미모를 자랑하는 라떼는 사람의 말도 잘 알아 듣고 사랑터 이모삼촌들을 크게 힘들게 하는 일 없이 순한 성격이랍니다. 조용히 혼자서도 잘 놀고요.

그래서 앞으로 사람과의 의사소통이나 애정표현도 잘 할 수 있을거라 기대되는 예쁜 아이랍니다. 이모삼촌들은 라떼가 더 나이가 들기 전에 평생 가족을 만나 마음을 주고 받고 사랑을 배워나갈 수 있기를 바랄 뿐입니다.

저희 올라펫은 이런 라떼에게 든든한 새 엄마 아빠를 찾아주고 싶습니다. 유기견을 입양하는 일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아이에게 사랑을 주신다면 그 아이는 더 큰 사랑으로 보답할거에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