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펫, 제1회 올라 펫믈리에 자격증 이벤트 진행

반려동물 모바일 서비스 올라펫이 자체 반려동물 감별사 자격 시험, ‘올라 펫믈리에 자격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펫믈리에 자격증 이벤트는 최근 많은 관심을 받았던 치믈리에 자격 시험의 패러디 이벤트로 강아지와 고양이 신체 일부 사진만으로 종류를 알 수 있는 반려동물 감별사를 뽑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강아지 또는 고양이 문제를 선택해 다섯 문제를 맞추면 응모할 수 있다. 모든 문제를 맞춘 참여자에게는 올라펫샵 배송비 무료 쿠폰과 SNS 공유 등에 활용할 수 있는 펫믈리에 자격증 이미지를 제작하여 전달한다.

펫믈리에 자격증 이벤트를 진행하는 올라펫 담당자는 “반려동물 1,000만 시대인 요즘, 반려인들 중 전문가 수준의 지식을 가지고 있는 분들을 많이 봤다.”라며, “치믈리에 자격증 시험처럼 반려동물을 감별하는 자격증 시험을 진행해 보면 재밌지 않을까 생각에 준비하게 되었다. 무더운 여름, 간단한 테스트로 소소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이벤트가 됐으면 좋겠다.” 라고 전했다.

이벤트 응모는 7월 24일부터 8월 5일, 2주간 진행되며 모든 문제를 맞춘 응모자에게는 그 다음날 이메일로 쿠폰과 자격증을 전달한다.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 응모는 올라펫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댓글창에 아무 내용도 입력되지 않았어요. ㅠㅠ
댓글을 남기시는 분의 이름은 꼭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