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앤조 보떼, ‘마이캣 립 트리트먼트’ 출시

폴앤조 보떼가 8월 1일부터 ‘마이캣 립 트리트먼트’를 CJ몰에서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마이캣 립 트리트먼트’는 패션 브랜드 ‘폴앤조’의 디자이너인 ‘소피 미쉘리(Sophie Mechaly)’의 고양이 ‘집시’의 어린 시절을 재현한 하얀색 고양이 모양 립스틱 케이스 안에 폴앤조 보떼의 베스트 셀러 제품인 트리트먼트 립스틱(일명 ‘고양이 립밤’)이 내장되어 있다.

폴앤조 보떼는 자사의 브랜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유니크한 케이스에 촉촉한 입술도 선사하는 ‘마이캣 립 트리트먼트’로 사용 시 마다 즐거움을 느끼기 바란다고 밝혔다.

‘마이캣 립 트리트먼트’를 포함하여 출시되는 폴앤조 보떼 어텀 컬렉션은 낭만적인 파리의 밤과 야경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으로, 폴앤조 러버와 애묘인들이 기다려온 시그니처 고양이 제품들을 비롯한 프렌치 레이디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이 대거 출시된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달의 생생한 컬러를 담은 ‘아이 컬러 CS’ 2종, 관능적인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립스틱 CS’, 이슬을 머금은 듯한 신비한 달빛을 연상시키는 컬러에 모자를 쓴 고양이 모양의 ‘스틱 하이라이터 001(마이캣 하이라이터)’, 애묘인이라면 주목할만한 고양이 패턴의 ‘립스틱 케이스 CS(마이캣 립스틱)’가 출시된다.

8월 출시되는 어텀 컬렉션을 기념하여 8월 5일 일요일에 이태원 해밀턴 호텔에서 풀 파티가 개최된다. 폴앤조 풀 파티는 현재 폴앤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폴앤조 보떼는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및 롯데닷컴, CJ몰, GS샵, AK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의 온라인 몰에 입점되어 있으며 이데아코즈에서 독점 수입·유통하고 있다.

전지인
건국대에서 프랑스, 러시아 지역문화를 전공했습니다. 최근 6살 유기묘를 가족으로 들이면서 삶에 변화가 생겼습니다. 귀여운 묘르신을 위해 언제나 지갑을 여는 초보집사. 동물과 함께 사는 이야기를 전합니다. 우리 묘르신 만수무강하자!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