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반려동물 박람회 ‘코리아 펫 엑스포 2018’ 개최

EBS와 한국반려동물협회가 주최하고 유가전람, 나누고, 한류닷컴, 하이투모로가 주관하는 ‘코리아 펫 엑스포 2018’이 오는 8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강남 세텍(SETEC)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농림축산식품부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반려동물 문화산업에 대한 정보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420개 행사부스가 마련된 전시회와 세미나 형태로 준비되었다.

전시는 식품, 가구, 의료존과 더불어 3D 피규어 제작, 사진 촬영, 캐리커저 서비스를 제공하는 굿메모리존, 호텔, 장례, 쇼핑몰 등의 정보를 만날 수 있는 서비스존까지 모두 6개 구역으로 나뉘어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대한민국 한류 문화 대상 시상식과 ‘소비자가 뽑은 반려동물 브랜드 대상 시상’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17일 진행되는 대상 시상식에는 할리우드 배우 ‘할리베리’가 참석할 예정이다. 전시 마지막 날인 19일에는 ‘소비자가 뽑은 반려동물 브랜드 대상 시상’이 진행된다. 국회의원상 5명과 한국반려동물산업협회장상 10명에게 포상이 이루어진다

그 밖에 행사 당일에는 펫 유모자 무상 대여 및 박보연 반려동물행동교정사가 무료 행동교정 상담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 펫 엑스포 2018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