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Zippo), 강아지 디자인 라이터 2종 출시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가 각각 바셋하운드와 닥스훈트 강아지 디자인의 라이터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신제품은 지포 라이터 팬들은 물론, 강아지 애호가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신제품은 골드와 블랙 총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먼저 골드 색상 라이터에는 바셋 하운드 엠블럼이 부착되어 있는데, 강아지의 네 발이 라이터 몸통 밑부분에 튀어나와 있는 점이 가장 특징적이다. 엠블럼이 라이터 앞·뒤면에 모두 부착되어 있어 실제 강아지가 네 발로 서있는 것처럼 라이터를 세워둘 수 있다.

골드 색상 라이터의엠블럼은 갈색과 흰색이 섞인 바셋하운드가 마치 주인이 간식을 주기를 기다리는 것처럼 머리를 위로 들고 있다. 라이터 뚜껑에는 ‘바셋하운드’라는 견종과 종 원산지인 ‘프랑스’가 영문으로 쓰여있다.

한편 블랙 색상 제품은 검은색과 갈색이 섞인 닥스훈트 엠블럼이 블랙 펄 라이터에 부착되어 있다. 엠블럼의 닥스훈트는 마치 주인이 따라오길 기다리듯 뒤를 쳐다보고 있다. 바셋하운드 라이터와 동일하게, 뚜껑에는 ‘닥스훈트’라는 견종과 종 원산지인‘독일’이 영문으로 쓰여있다.

신제품 2종은 모두 한국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신제품을 비롯한 모든 지포라이터는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전지인
건국대에서 프랑스, 러시아 지역문화를 전공했습니다. 최근 6살 유기묘를 가족으로 들이면서 삶에 변화가 생겼습니다. 귀여운 묘르신을 위해 언제나 지갑을 여는 초보집사. 동물과 함께 사는 이야기를 전합니다. 우리 묘르신 만수무강하자!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