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풀밭에 달려간다고 뭐라하지마

사진 출처 : 게티 이미지

주인~ 산책 나가자 산책! 빨리 목줄 챙겨! 바빠? 내가 가져올까?
알았어 알았어 이제 나가자~

빨리 날 데리고 밖에 나가! 와 신난다 나간다 나간다~

사진 출처 : 게티 이미지

앗 내가 좋아하는 풀밭이다 히히!
어어 안돼~~!! 

사진 출처 : 게티 이미지

악! 아파 왜 안돼! 이러면 산책에 의미가 없잖아 화나!
풀밭에 가면 진드기가 네 몸에 달라 붙잖아. 위험하다구~

사진 출처 : 게티 이미지

야 주인! 잘 들어. 산책은 그냥 걷기만 하는게 아니야. 나는 길을 가면서 세상의 냄새를 맡고 다른 강아지들이 남겨놓은 방명록도 확인한단 말이야.

사진 출처 : 게티 이미지

그게 내 삶의 유일한 낙인데 네가 줄을 잡아 당기기만 하면 그걸 못하잖아! 그럼 그건 산책이 아니야! 게다가 풀밭에도 못가게 하고.. 도시에서 내가 뛰어놀 수 있는 곳이라고는 그곳뿐인데 주인 진짜 짜증나…

사진 출처 : 게티 이미지

나는 응가도 풀밭에 가야 할 수 있어. 그러니까 무식하게 내 목줄을 잡아 당기기만 하지 말고 빨리 이걸 사줘!

이건 천연 에센셜 오일로 만들어진 외부 기생충 예방 로션스프레이야. 천연이라서 부작용 걱정도 안해도 돼. 제라니올, 코코넛 오일, 페퍼민트 오일과 같은 재료로 만들어져 있어.

의심된다고? 필루 레풀7 로션스프레이는 프랑스에서 물 건너왔어.

사진 출처 : 게티 이미지

Bonjour~

필루 레풀7 스프레이는 프랑스 동물용 의약품 생산인증 GMP 시설에서 만들어진 제품이야. 까다로운 규정을 가지고 있는 유럽에서 만들어졌지.

출처 : Pilou 홈페이지 자료

 

PVC나 비스페놀, 프탈레이트 같은 몸에 해로운 화학물질이 포함되어 있지 않아.  그래서 자주 사용해도 안전해. 정 못 믿겠으면 프랑스 제조사 홈페이지에서 물질안전보건자료를 직접 받아볼 수도 있어.

이건 한 번 뿌리기만 해도 바로 해충을 차단할 수 있고 최대 3일 동안 효과가 지속 돼.  진드기 말고도 내 몸에 붙어서 가렵게 하는 모기, 이, 벼룩들을 막을 수 있어.

사진 출처 : 게티 이미지

나는 풀밭에서 뛰는걸 너무 좋아해 너도 모르지 않잖아. 진드기는 무섭지만 이런 예방 스프레이만 있으면 안전할 수 있어. 그러니까 이거 사줘! 이건 여기에서 살 수 있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