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반려견 놀이터 자세히 살펴보자!

다시 개장한 서울시 반려견 놀이터 자세히 살펴보자!

기나긴 휴장을 끝내고 서울시 반려견 놀이터가 다시 개장했어요~ 서울시에서 운영하고 무료라서 더 좋은 반려견 놀이터 3곳 자세히 알아볼까요?

어린이 대공원에는 서울시에서 가장 첫 번째로 생긴 반려견 놀이터가 이있어요. 위치는 광진구 능동 어린이대공원 구의문 주차장 옆 녹지대에요.

구의문 주차장과 연결된 출입구를 통해서만 들어갈 수 있으며, 놀이터 이외의 공원지역은 반려동물 통제구역이니까 꼭 주의해주세요!

두 번째로 마포구 상암동 월드컵공원 내 평화의공원 주차장 옆에 위치한 반려견 놀이터에요. 서울시 반려견 놀이터 중 가장 큰 규모랍니다.

반려견들이 놀 수 있는 놀이시설이 마련되어 있고 또한 견주가 앉아 쉴 수 있도록 파라솔 달린 테이블이 있어 지루하지 않게 즐길 수 있어요.

서울에서 세 번째로 조성된 동작구 보라매공원 남단 향기원 옆의 반려견 놀이터입니다. 참고로 보라매역보다 신대방역이 더 가깝다고 해요!

보라매공원도 안쪽에는 각종 어질리티, 식수, 배변 장소, 또 반려인이 쉴 수 있는 테이블 등 각종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답니다.

이용료는 무료! 운영 시간은 매주 화~일요일이에요. 월요일은 정기 휴장이니까 꼭 확인해주세요! 우천시에는 안전을 위해 운영하지 않아요~

동물등록을 마친 반려견만 이용할 수 있어요. 단, 질병감염의 의심이 있거나 사나운 반려견, 발정이 있는 반려견은 입장이 제한됩니다!

5~8월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하며 올해 11월까지 개장됩니다. 아! 반려견을 동반하지 않으면 입장이 불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HOLAP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