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펫, 예쁜 아이 사진전, ‘多독파티多냥’ 개최

반려동물 모바일 서비스 올라펫이 가족 구성원 중 영원한 막내, 반려동물의 모습을 다른 반려인과 나눌 수 있도록 ‘다독파티다냥’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올라펫 앱에 자신의 반려동물 사진을 올려 뽐내고, 가장 많은 호응도를 얻은 사진을 선별하여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매월 가장 많은 호응을 얻은 5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올라펫 앱에 가입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호응도에 따라 1등 30만 원, 2등 10만 원, 3등 7만 원 등 매달 170만 원 상당의 올라펫샵 온라인 쿠폰을 제공한다.

호응도는 올라펫 앱내 공감을 표시하는 ‘느낌’ 수와 ‘댓글’ 수를 종합적으로 고려해 판단하며, 같은 점수를 얻은 경우 느낌 수와 댓글 수에 게시물 수까지 더하여 판단하는 등 공정한 심사를 통해 선발할 예정이다. 단, 자신의 글에 직접 댓글을 쓰거나 느낌을 표시한 부분은 집계에서 제외된다.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는 올라펫 이슬 마케팅팀장은 ” 한국펫사료협회가 지난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구가 600만을 넘어섰다.”며, “우리 가족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공유하고, 아이들의 모습을 통해 더 많은 분이 조금 더 행복한 삶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올라펫은 매달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라펫 앱을 통해 ‘행복한 기부 플랜’을 2년째 이어가고 있으며, 지난 7월, 누적 기부 사료량 20t을 넘기며 유기동물단체의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댓글

댓글창에 아무 내용도 입력되지 않았어요. ㅠㅠ
댓글을 남기시는 분의 이름은 꼭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