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펫티켓 문화 향상을 위한 공개 강연 개최

반려견과 함께 입장할 수 있는 쇼핑몰, 스타필드가 반려견 문화 향상을 위해 반려견과 함께 하는 ‘펫티켓(펫과 에티켓의 합성어) 공개 강연’을 진행한다.

이번 펫티켓 강의에는 수의사, 행동교정 전문가 등 반려견에 관한 전문가들이 참여해 반려견의 이해, 건강, 행동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8월 4일과 5일에, 스타필드 고양에서는 8월 11일과 12일 진행된다.

먼저 오후 1시에는 EBS 프로그램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에 출연하는 설채현 수의사가 ‘아이야, 넌 무슨 생각을 하니?’라는 주제로 반려견과 공감하고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들려줄 예정이다.

오후 3시에는 조우재 수의사가 ‘우리 강아지 20년 살기’라는 주제로 반려견의 건강과 관련된 강의를 진행하고, 이어서 오후 4시 30분에는 반려견 행동교정 박보연 교수가 ‘반려견의 습성, 잘못된 오해’ 강의를 진행한다. 현장에서 반려견의 즉석 행동교정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강연에 참가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참여 이벤트들도 마련되어 있다.

강연 참여 고객들에게는 반려동물을 위한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몰리스펫샵’에 식품·용품 20% 할인권을 증정하며, 반려동물 전용 우유 ‘아이펫밀크’도 참여 고객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신세계 프라퍼티 권광현 과장은 “스타필드는 국내 최초로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쇼핑몰로 지난해부터 펫티켓과 관련된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했다”며 “이번 반려견 관련 강연을 통해 펫티켓 문화가 더욱 향상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

댓글창에 아무 내용도 입력되지 않았어요. ㅠㅠ
댓글을 남기시는 분의 이름은 꼭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