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동반 술집이라고?! 열대야에 맥주 한 잔!

마! 술 한 잔 같이 하자!

강아지랑 술을 먹는다구? 이게 무슨 말도 안 되는 소리야?!

게티이미지

물론 강아지는 술을 절~대 먹으면 안 되죠! 대신 반려견과 함께 갈 수 있는 술집에서 특별한 추억을 쌓아 보시는 건 어떤가요? 서울의 애견동반 술집 4곳을 소개해 드립니다!

1. 비숑포차

인스타그램 jiiimn 님

이름부터 비숑이 들어가는 이곳은 실제로 비숑 두 마리가 반겨주는 술집이에요. 반려견이 들어갈 수 있는 공간과 다른 공간이 따로 분리되어 있어요.

인스타그램 poodle_jordan

이곳은 해산물 안주가 유명하다고 해요. 심지어 강아지 맥주도 있다는 사실! 반려견과 함께 갈 때는 목줄과 배변판 등 반려동물 용품은 직접 챙겨야 하니 꼬옥 참고해주세요!

2. 주식커피 코시나

인스타그램 59stagram

술과 음식과 커피가 있는 주방인 이곳은 영업부장 시바견 ‘스키’가 있는 서울숲 맥주 맛집입니다. 영업부장님이 댕댕이인 덕분에 다른 강아지 친구들도 갈 수 있어요.

인스타그램 kimmsseul 님

또한 이곳은 다양한 퓨전경양식과 술을 먹을 수 있어요. 오후 3~5시는 브레이크 타임이고 일요일은 매주 휴무라고 합니다. 아! 배변패드 등 반려동물 용품은 직접 챙겨주세요 (참고로 사진에 이 친구가 영업부장 스키에요.)

3. 카페 이누

인스타그램 _as01

이곳은 특이하게 1층에는 치과, 2층에는 카페로 운영되어요. 이누는 일본어로 ‘개’라는 뜻이에요. 말그대로 강아지 카페라는 뜻입니다. 한남점과 홍대점 두 군데에 위치하고 있으니까 가까운 곳으로 가면 되겠죠?

인스타그램 ellty.miso

카페 이누는 사진처럼 강아지 전용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요. 이곳은 커피와 와인 등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고 강아지 전용 쿠키도 판매하고 있으니 아이들이랑 같이 식사할 수 있겠어요.

4. 식솔

인스타그램 sirin.jung

매봉역 근처에 있는 식솔은 반려견과 함께 갈 수 있는 밥집이면서 술집이에요. 이곳은 반려견 동반 구역과 비 동반 구역이 따로 있어서 반려인 분들이 편하게 식사하실 수 있어요.

인스타그램 jerryntaco

단, 피부병이 있는 반려견은 입장이 제한될 수 있어요. 또한 몸이 약하거나 공격성이 심한 아이들은 각별히 신경 써주셔야 합니다! 꼭 기억해주세요.

인스타그램 amyjsua

지금까지 반려견과 함께 갈 수 있는 술집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반려견과 함께 술을 먹을 땐 챙겨야 할게 많아지는 만큼 과음은 금물입니다! 적당히 마시면서 아이들과 추억을 쌓아보세요.

김경아
올라펫의 비주얼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반려동물에 관련된 카드뉴스, 영상 콘텐츠를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 제작합니다. 관련 제보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댓글

댓글창에 아무 내용도 입력되지 않았어요. ㅠㅠ
댓글을 남기시는 분의 이름은 꼭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