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던’과 열애 인정한 ‘현아’에게 또 다른 사랑이..?

출처: 현아 인스타그램

최근에 함께 활동하고 있던 트리플H의 멤버 이던과 열애를 인정한 현아! 본인의 SNS 계정에 “정말이지 솔직하고 싶었다”는 말과 함께 2년 간의 열애를 인정했어요.

그런 현아에게 또 다른 유별난 사랑이 있다는데..?!

출처: 현아 인스타그램

바로 반려견 소금이에 대한 사랑입니다!

평소에 현아는 반려견 사랑이 유별나기로 유명한데요.

출처: 현아 인스타그램

본인의 SNS 계정에 “소금아 사랑해”라는 말과 함께 반려견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는 등 적극적인 애정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출처: 현아 인스타그램

사실 가수 현아는 과거 동물농장에 출연하여 화제를 모았는데요. 이 날 방송에서 현아는 눈물을 흘리면서 강아지 공장에 대한 인식개선이 꼭 필요하다며 소감을 말했습니다.

좌: 로또 / 우: 아랑이 (출처: 현아 인스타그램)

현아는 소금이 말고도 다른 반려견이 있는데요. 로또와 아랑이입니다. 특히 아랑이는 유기견이라고 알려졌습니다. “동생이 청계천에서 데려온 유기견 아랑이를 가족으로 받아들이고 사랑으로 키우고 있다”며 밝힌 바 있었죠.

출처: 현아 인스타그램

이 밖에도 판매금액 전체를 유기견 보호단체에 기부하는 유기견 입양 장려 캠페인에 참여하거나 컴백기념으로 유기견보호소에 생수를 전달하는 등 유기견을 돕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해왔다고 알려졌습니다.

출처: 현아 인스타그램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과 함께 반려견들과 행복한 현아의 모습 많이 보였으면 좋겠네요!

김경아
올라펫의 비주얼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반려동물에 관련된 카드뉴스, 영상 콘텐츠를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 제작합니다. 관련 제보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댓글

댓글창에 아무 내용도 입력되지 않았어요. ㅠㅠ
댓글을 남기시는 분의 이름은 꼭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