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먹지 말고, 멍멍이랑 같이 먹자!

인스타그램 kimkkong123

“주인님 또 혼자드세요…?”

반려견 동반 식당에 가도 강아지 옆에 두고 혼자 맛있는 거 먹으면 항상 처량한 눈빛이 너무 신경 쓰여요…
그래서 준비했어요! 반려견 전용 메뉴가 있는 반려견 동반 식당!

1. 영스키친

인스타그램 j.heeeeee_

반려견과 함께 수제 메뉴와 브런치, 커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영스키친은 강아지 수제 음식, 음료, 간식 등 반려견이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mungtue

심지어 무척 더워진 요즘 날씨에 맞게 강아지 전용 아이스크림까지 준비되어 있다고 하네요! 매주 수요일은 정기휴무이며 평일엔 2시 50분 부터 4시까지 브레이크 타임 입니다.

2. 자매의 부엌 어스

인스타그램 shiba_crong

이탈리안 가정식을 요리하는 자매의 부엌 어스는 하루에 오직 50명 만을 위해 음식을 준비한다고 합니다. 딱 50인분만 음식을 준비하기 때문에 일찍 가는 게 좋겠죠? 이곳엔 ‘어스’라는 상주견이 있는데요. 그 덕분인지 강아지와 함께 올 수 있어요!

인스타그램 shiba_kkokkam

이곳에는 강아지 전용 스테이크 메뉴가 있어요. 사장님이 어스가 먹을 수 있는 더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고민하다가 개발하신 메뉴라고 합니다. 우리 아이를 먹이겠다는 마음으로 만든 메뉴인거죠. 그 이야기를 들으니 더 믿음이 가죠?

3. 누닝 펫푸드카페

인스타그램 doorooroo

누닝은 무첨가, 무방부제 천연의 재료로 건강한 반려동물 수제 간식을 만드는 반려견 카페에요. 예쁜 인테리어로 반려견들의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곳으로도 유명해요. 예쁜 노란색 포인트 인테리어에서 사진 한 장 찍어보세요!

인스타그램 simkunglove

특히, 이곳의 대표 메뉴는 퍼푸치노, 퍼푸라떼에요. 반려견을 위한 특별한 음료죠. 락토프리 우유에 단호박, 당근, 브로콜리 등 다양한 파우더를 선택하여 만드는 음료에요. 반려견들도 정말 맛있게 잘 먹는다고 해요!

4. 이라피

인스타그램 leaguefcorgis

이라피는 파스타와 스테이크, 퓨전 한식을 요리하는 식당이에요. 반려견과 함께 식사할 수 있도록 강아지 전용 메뉴도 마련되어 있어요. 반려견의 식성에 맞게 생식 또는 화식 등 조리법도 선택할 수 있어요.

인스타그램 kinkkong123

실내에서는 꼭 리드줄을 해주셔야 하고, 테라스 쪽에 앉으면 반려견을 풀어 둘 수 있다고 하네요. 평일은 오후 1시 이후에만 반려동물 출입이 가능하다고 해요. 주말은 상시 출입됩니다!

인스타그램 kyunga_bae

항상 식당에 데려가도 혼자 먹고 강아지는 주지 못해 눈치를 보거나 미안했다면 강아지 전용 메뉴가 준비되어 있는 식당에서 식사해보세요! 건강한 재료로 믿을 수 있는 음식만 만드는 식당들이니깐요 🙂

김경아
올라펫의 비주얼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반려동물에 관련된 카드뉴스, 영상 콘텐츠를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 제작합니다. 관련 제보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댓글

댓글창에 아무 내용도 입력되지 않았어요. ㅠㅠ
댓글을 남기시는 분의 이름은 꼭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