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 리트리버 JJ 이야기

출처 : Zippypaws

안녕 나는 JJ라고 해. 제이제이! 그냥 이렇게 부르면 돼. 나는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사는 골든 리트리버야.

출처 : Zippypaws

나는 2003년에 엄마를 만났어. 나는 친근한 성격이어서 누구를 만나도 금방 친구가 되었고 모두가 날 좋아했어. 내가 제일 좋아하는건 공중에 앞발 올리고 자기, 풀밭 위에서 구르기, 그리고 삑삑이 장난감 갖고 놀기야.

출처 : Zippypaws

우리 엄마는 대학에서 비즈니스라는걸 전공했대. 엄마네 가족은 20년 넘는 제조 경험을 가지고 있었고 또 우리 엄마는 디자인에 감각이 있었다나. 엄마는 뭔가를 결심했는지 매일 바빴어.

출처 : Zippypaws

그러더니 어느 날에 갑자기 날 위해 장난감을 가지고 온거야. 대박이지! 내 눈에는 하트가 뿅!! 나는 엄마가 만들어온 장난감을 검사해줬어.

출처 : Zippypaws

우리 엄마는 항상 독특한 모양으로, 튼튼하고 오래가는 재질로 장난감을 만들었어. 그리고 재미있는 소리가 나게 만들었지. 골든 리트리버인 나의 장점이 담긴 장난감을 만들고 싶었대. 재미있고 신나는 장난감을 말이야.

출처 : Zippypaws

우리 엄마는 장난감을 만들때 삑삑이에 특히 신경을 많이써. 왜냐면 내가 삑삑이를 엄청 좋아하기도 했고 나 말고 다른 강아지들도 삑삑이라면 정말 좋아하니까!

아… 노느라 힘들다.. (출처 : Zippypaws)

문제가 있다면 너무 신나서 매일 힘들다는거..? 엄마가 만든 장난감을 가지고 놀면서 정말 즐거웠어. 내가 좋아하는 장난감을 이야기 하고 싶어!

출처 : Zippypaws

이 삑삑이 장난감들은 냠냠이 시리즈 장난감이야. 맛있게 생긴 음식을 본따서 만든 장난감들이야. 삑삑이도 물론 아쉽지 않게 빵빵하게 넣었지.

출처 : Zippypaws

삑삑이는 내 전공이잖아. 내가 보증하는 장난감들이니까 믿어도 괜찮을걸? 삑 소리도 완전 크게 나. 빨리 눌러봐 신날거야. 어때 어때 신나지?!

출처 : Zippypaws

뜯는걸 좋아하는 우리들을 위해서 뜯을 만한 것도 충분히 만들어뒀어. 크기도 넉넉하고 아! 한국에 있는 작은 친구들에겐 조금 클지도 모르겠다. 우린 미국개라서 말이야.

냠냠이 시리즈 장난감은 우리 엄마 회사 최고 털보 크래머랑 최고 장난감 도둑 칼리랑, 최고 산책러 유키가 가장 좋아하는 장난감이야. 완전 신뢰도 상승하지 않아?

출처 : Zippypaws

나는 이제 나이 들어서 무지개 다리를 건너 왔지만 나 말고 다른 강아지 친구들이 장난감을 열심히 검사해주고 있어. 엄마가 만들어준 새 장난감을 갖고 놀지 못하는게 아쉽지만 괜찮아. 늘 여기에서 지켜보고 있으니까. 나는 아직도 우리 엄마 회사의 최고 경비원을 맡고 있어.

출처 : Zippypaws

사랑하는 우리 엄마와 엄마의 친구들이 오늘도 강아지 친구들을 위해 좋은 장난감을 만들어줄거야. 마음에 든다면 엄마한테 사달라고 해봐~ 아까 보여준 냠냠이 시리즈는 반려인을 위한 특별한 쇼핑몰 올라펫샵에서 구할 수 있어. 내 이야기 들어줘서 고마워!

전지인
건국대에서 프랑스, 러시아 지역문화를 전공했습니다. 최근 6살 유기묘를 가족으로 들이면서 삶에 변화가 생겼습니다. 귀여운 묘르신을 위해 언제나 지갑을 여는 초보집사. 동물과 함께 사는 이야기를 전합니다. 우리 묘르신 만수무강하자!

댓글

댓글창에 아무 내용도 입력되지 않았어요. ㅠㅠ
댓글을 남기시는 분의 이름은 꼭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