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도 주인 앞에선 한낱 집사일 뿐.

반려묘를 모시는 연예인들

TV 속에서 화려한 모습만 보여주는 스타들! 하지만 반려묘 주인님 앞에서는 연예인들도 한낱 집사일 뿐이라던데?! 반려묘를 모시는 연예인들을 알아보자!

윤균상

윤균상 인스타그램

배우 윤균상은 삼시세끼(tvN)을 통해 반려묘 집사임을 밝혔죠. 스코티쉬 스트레이트 ‘쿵이’와 먼치킨 ‘몽이’를 득량도에 데려와 같이 생활하며 촬영하였어요. 덕분에 쿵이와 몽이는 삼시세끼의 마스코트가 되었고 많은 시청자의 사랑을 받았어요.

흔한 집사의 모습.jpg (출처: 윤균상 인스타그램)

이 밖에도 SNS를 통해 반려묘 4마리와 보내는 일상을 자주 공개하였어요. 고양이님들이 침대를 다 차지해 버렸네요. 일상생활 모습은 다른 집사들과 다를 게 없어 보여요.

효린

효린 인스타그램

가수 효린은 유명한 고양이 집사에요. 고양이 카페에서 리노와 레고를 입양하였고 이후 유기묘였던 코리안 숏 헤어 ‘흥녀’를 입양했어요. 방송에서도 반려묘들과 함께하는 일상을 보여줘 화제가 되었어요.  일어나자마자 고양이들의 밥을 챙기고 발톱을 깎아주는 등 화려한 겉모습과는 다르게 일상생활은 여느 집사와 다르지 않았어요.

효린 인스타그램

하지만 안타깝게도 셋째 흥녀가 무지개다리를 건넜고 이후 흥녀를 잃은 슬픔을 노래로 표현하는 등 변함없는 반려묘에 대한 사랑을 보여주었어요.

설리

설리 인스타그램

방송에서는 보기 힘들지만 SNS 활동은 활발하게 하고 있는 설리는 스핑크스 고양이 ‘블린이’의 집사로 유명하죠. 스핑크스 종은 특이하게 털이 없는 고양이에요. 털이 없고 주름이 많아 때론 생닭(?) 같이 보이기도 한 종이에요.

설리 인스타그램

설리는 SNS에 고양이와 찍은 사진을 올리거나 라이브 방송에서 반려묘를 소개하는 등 팬들에게 블린이를 자주 소개했어요. 과거 고양이를 깨무는 등 과격하게 애정표현을 하여 논란을 일으킨 적 있지만 변함없는 반려묘에 대한 애정을 보여주고 있어요.

김희철

김희철 인스타그램

가수 김희철은 데뷔 때 즈음부터 키운 러시안블루 ‘희범이’를 키워서 유명해요. 이후 아비시니안 고양이 체리까지 입양한 후 달달한 집사의 삶을 살고 있어요.

김희철 인스타그램

또한 김희철은 조르라는 반려견도 키우는 등 남다른 반려동물에 대한 사랑을 보여주고 있어요. 조르와 고양이들의 케미도 정말 보기 좋네요.

스타들의 반려묘에 대한 사랑 볼수록 흐뭇해지네요! 앞으로도 반려묘 주인님들을 모시는 연예인들의 친숙한 모습이 자주 보였으면 좋겠어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