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 동반 제주여행, 추천 장소 4곳!

댕댕이랑 가긴 쉽진 않겠지만 그 어디보다도 행복한 여행을 할 수 있는 제주도! 반려견과 함께 갈 수 있는 제주도의 핫플레이스를 여러분께 소개해 드립니다!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참고해보세요.

세화 해수욕장

인스타그램 2tian_yu

세화 해변은 코발트 빛깔의 맑은 바다가 아름다운 곳으로 인파가 많이 붐비지 않아 아직까지 자연 그대로의 깨끗한 모습을 간직하고 있는 해수욕장이에요. 규모가 크지 않지만 맑은 해수욕장이에요.

인스타그램 prince.chon

해수욕장 인근이 해녀들의 작업 터라서 갓 잡은 싱싱한 해산물을 저렴하게 맛볼 수 있어요. 또한 사진처럼 곳곳에 예쁜 카페와 포토 스팟이 많아서 반려견과 예쁜 사진을 건지기에 좋답니다. 참고로 세화해변은 반려견과 함께 입수도 가능한 해수욕장이에요.

오데뜨 식당

인스타그램 luv_eyeon

제주 애월읍 더럭 분교 근처에 위치한 퓨전식당입니다. 이곳은 육지에서 애견훈련사를 하시던 부부가 제주도에 입도하여 차린 식당으로 유명해졌어요. 빈티지한 인테리어도 직접 하셨대요!

인스타그램 amsso_true

오데뜨 전 구역 목줄은 필수에요! 대형견은 야외에서만 식사 가능한 점 참고해주세요. 소형견이라도 털 빠짐, 날림, 마킹, 짖음이 심하면 야외 식사만 된다는 거~! 식당 내에서 펫티켓은 꼭 지켜주세요.

봄날 카페

인스타그램 silverpoodle_star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한 애월읍의 봄날 카페입니다. 이곳은 제주의 아름다운 바다를 바라보며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오션뷰가 유명해요. 댕댕이랑 바다를 보면서 커피 한 잔 어떠세요?

인스타그램 ducksun_mom

아쉽게도 실내에는 반려견을 동반할 수 없다고 해요. 반려견은 야외 테라스에서만! 봄날 카페 근처에 한담 해안산책로도 있어서 산책도 하고 커피도 마시면 딱 좋을 것 같아요.

애월 파라다이스

애월파라다이스 홈페이지

애월 파라다이스는 반려견과 함께 머무를 수 있는 리조트에요. 1층에는 애견 동반 카페가 있고 리조트 앞에 잘 꾸며진 정원이 넓게 펼쳐져 있어 반려견과 산책하기도 딱 좋은 숙소에요.

인스타그램 no_hunho

요즘에는 도시를 떠나서 제주도에서 여유로운 일상을 보내는 한 달 살기를 하러 가시는 분들도 많죠? 애월 파라다이스는 반려견과 함께 한 달 살기를 할 수 있는 숙소로도 유명해요. 제주도에서 반려견과 한 달 살기라니 생각만 해도 천국이 따로 없네요.

반려견과 함께 제주도를 가는 것은 다른 곳보다 훨씬 힘들 수도 있어요. 하지만 그만큼 더 멋진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거예요 😀

김경아
올라펫의 비주얼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반려동물에 관련된 카드뉴스, 영상 콘텐츠를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 제작합니다. 관련 제보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댓글

댓글창에 아무 내용도 입력되지 않았어요. ㅠㅠ
댓글을 남기시는 분의 이름은 꼭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