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애견동반 여행 추천장소 4

가을엔 역시 경주지!

인스타그램 gamja_1111

경주하면 수학여행이라구요? 다시 한번 방문해보세요. 새로운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또한 불국사, 첨성대 등 가을에 가면 고즈넉한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명소가 많아서 가을에 가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그럼 경주의 애견동반 추천 장소 4곳을 소개해드립니다.

보문 콜로세움

위치: 경상북도 경주시 강동면 안계길 180-26

인스타그램 momo__roi

로마의 콜로세움을 떠올리게 하는 이곳은 경주에서 정말 유명한 포토스팟이에요. 아마 SNS에서 한 번 씩 보신 적이 있을거예요! 로마 콜로세움의 축소판 같지 않나요?

인스타그램 zzzuny_

이곳의 정체가 궁금하시다구요? 로마처럼 경기장은 아니고 키덜트 뮤지엄이라고 합니다. 아쉽게도 내부는 반려견 출입 금지라고 합니다. 외부에서 산책과 사진을 즐겨주세요.

궁상각치우

위치: 경상북도 경주시 다불로 105

인스타그램 ellimaman

기와집과 전통적인 분위기로 유명한 궁상각치우는 반려견과 함께 닭백숙, 해물파전 등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식당이에요. 참고로 런닝맨에도 나온 식당이라고 하네요!

인스타그램 choohoo90

식당 앞으로 넓은 마당이 있어 식사 전후로 산책시키기에도 좋아요. 단, 백숙은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독채로 나누어진 방갈로를 이용하시고 싶은 분들도 예약해주세요.

Min9’s 골목가게

위치: 경상북도 경주시 황남동 손효자길 8-3

인스타그램 ttoooooori

요즘 경주에서 가장 핫한 황리단길에 위치한 이곳은 반려견과 함께 커피 한잔을 즐길 수 있는 카페 겸 소품 가게예요.

인스타그램 luv_popo_nana

고즈넉한 테라스와 한옥이 보이는 예쁜 루프탑도 있어요. 참고로 이곳엔 유기견 출신의 ‘민팔이’라는 상주견이 있다고 하네요. 단, 실내에서는 반려견의 목줄은 필수!

솜마 리조트

위치: 경상북도 경주시 마동 985

인스타그램 eunjeong9132

이곳은 일반동과 애견동이 분리된 반려견과 함께 머물 수 있는 펜션이에요. 하지만, 배변 패드나 식기 등 반려동물용품은 직접 챙겨주셔야 합니다.

인스타그램 peki_doong

솜마리조트는 애견운동장이 있어 반려견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고 또한 애견 수영장도 있어서 수영까지 마음껏! 정말 반려견을 위한 펜션인 것 같아요.

인스타그램 luv_popo_nana

지금까지 반려견과 경주에서 갈 수 있는 장소를 알아봤는데요~ 두고 가지 마시고 같이 가셔서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

김경아
올라펫의 비주얼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반려동물에 관련된 카드뉴스, 영상 콘텐츠를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 제작합니다. 관련 제보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댓글

댓글창에 아무 내용도 입력되지 않았어요. ㅠㅠ
댓글을 남기시는 분의 이름은 꼭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