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동반 이태원 핫플레이스 4곳

인스타그램 samcorgi

맛집도 많고 예쁜 카페도 많은 이태원! 반려견과 함께 가도 좋아요 🙂 애견 동반 가능한 이태원 핫플레이스 알아볼까요?

1. 이태원 개과점

위치: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13가길 42

인스타그램 ggul_mozzi

정성으로 만든 반려동물 수제 간식을 판매하면서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카페 겸 펍이에요. 사진처럼 인조잔디도 있어요 🙂

인스타그램 hoya_whippet

카페와 펍이 공간이 나누어져 있어 한 공간에서 두 가지 분위기를 즐길 수 있어요. 애견전용 카페가 아니라 애견동반 카페이니까 일반 손님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펫티켓은 꼭꼭 지켜주세요!

2. 샵3239

위치: 서울 용산구 녹사평대로32길 39

인스타그램 kongsim_pompom

해방촌 근처에 위치한 이곳은 낮에는 카페, 저녁에는 펍으로 운영해요. 실내와 실외에 반려견들이 뛰어놀 수 있는 공간까지 있어요!

인스타그램 somi_gomumu

용산구에서 가장 큰 애견동반 카페라고 하네요. 그래서 야외 테라스도 넓어요. 강아지를 위한 간식까지 팔고 있어 아이들도 좋아해요 😀

3. 써머레인

위치: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26길 43

인스타그램 baby_ccomi

이곳은 호주식 브런치와 디저트를 만드는 식당이에요. 반려견은 케이지에 넣어주시거나 목줄 착용 후 의자에 앉혀주세요.

인스타그램 youkhino

대표 메뉴는 프렌치토스트와 에그 베네딕트라고 합니다. 인테리어도 정말 이국적인 분위기에요. 매주 월요일은 휴무니이니까 유의해주세요!

4. 스핀들마켓

위치: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 66

인스타그램 theluvaa

스핀들마켓은 다양한 식당들이 한 곳에 입점해 있는 푸드코트입니다. 다양한 맛집을 한 곳에서 반려견과 즐길 수 있어요!

인스타그램 choi.ce_

게다가 남산과 경리단길 일대가 훤히 내려다보이는 루프탑 테라스도 있어요! 반려견은 꼭 목줄 착용해주세요.

인스타그램 haulluv

지금까지 이태원에서 반려견과 함께 갈 수 있는 식당과 카페를 알아봤어요. 두고 가지 마시고 함께 가셔서 좋은 추억 만드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