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퀸 마돈나 빰 때리는 매력 만땅 견델, 맥스

프랑스 파리의 패션 포토그래퍼 뱅상 플로레(Vincent Flouret)는 최근 새로운 프로젝트를 하나 진행하고 있다. 그것은 바로 사랑하는 반려견 맥스와 함께 사진을 찍는 것이다!

맥스돈나 – Ray Of Light 앨범 커버 패러디

출처 : 인스타그램 @max_et_vincent

뱅상은 LA에 위치한 시보호소에서 유기동물들이 하루 빨리 입양될 수 있도록 사진을 찍어주는 봉사활동을 한 뒤로부터 동물 촬영에 관심을 가졌다.

그는 자신이 평소에 촬영하는 주제들, 하이패션 모델처럼 자신의 반려견 맥스를 꾸며보았다. 그 모습이 생각보다 아주 자연스러웠고 뱅상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스타인 마돈나의 뮤직비디오 장면과 앨범 커버를 반려견 맥스와 함께 촬영해보기로 했다.

맥스돈나 – Hung Up 뮤직 비디오 패러디

출처 : 인스타그램 @max_et_vincent

일명 맥스돈나(Maxdonna)프로젝트. 맥스는 6살이 된 견르신이다. 많은 나이에도 불과하고 뱅상의 반려견 맥스는 팝의 여왕처럼 쟝 폴 고티에 코르셋도 소화해냈고 금방이라도 “Hung up” 뮤직 비디오를 촬영할 수 있을 것 같이 완벽한 모습을 보였다.

맥스돈나 – True Blue 앨범 커버 패러디

출처 : 인스타그램 @max_et_vincent

이러한 사진들은 뱅상이 직접 만든 홈메이드 코스튬이 역할을 톡톡히 했다. 어려운 촬영을 잘 소화해내는 맥스에게도 남다른 재능이 돋보인다.

맥스돈나 – Like A Virgin 앨범 커버 패러디

출처 : 인스타그램 @max_et_vincent

뱅상은 자신이 촬영한 것 중 ‘Like a Virgin’ 앨범 커버 패러디 사진을 마돈나가 직접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리포스팅 했을 때 정말 뛸 듯이 기뻤다고 전했다.

맥스돈나 – Material Girl 뮤직 비디오 패러디

출처 : 인스타그램 @max_et_vincent

좋아하는 가수를 향한 사랑과 존경을 담아 찍어낸 사진들이 뱅상 자신에게는 물론 많은 사람들에게 재미를 주고 있다. 맥스와 뱅상의 작업은 그의 인스타그램에서 더 볼 수 있다.

전지인
건국대에서 프랑스, 러시아 지역문화를 전공했습니다. 최근 6살 유기묘를 가족으로 들이면서 삶에 변화가 생겼습니다. 귀여운 묘르신을 위해 언제나 지갑을 여는 초보집사. 동물과 함께 사는 이야기를 전합니다. 우리 묘르신 만수무강하자!

댓글

댓글창에 아무 내용도 입력되지 않았어요. ㅠㅠ
댓글을 남기시는 분의 이름은 꼭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