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지마마이펫’,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대상’ 펫스킨케어 부문 대상 수상

반려동물 전문기업 울지마마이펫이 지난달 6일 산업통상자원부, 한국디자인진흥원이 후원하고 종합경제일간지 머니투데이에서 주관하는 ‘2018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대상’에서 펫스킨케어 부문 대상을 받았다.

이번 브랜드대상은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미래 브랜드를 선도할 잠재력이 높이 평가된 브랜드들을 선정해 매년 시상해왔다. 울지마마이펫은 대한민국 산업을 선도하는 파워브랜드로서 브랜드 경쟁력 강화 및 경제발전에 기여하는 기업으로 인정받았다.

울지마마이펫은 2017년 론칭 이후 천연성분을 기반으로 안전하고 자극 없는 순한 펫 스킨케어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 빠르게 성장했다. 특히 론칭부터 동물 실험 금지에 앞장서 자연과 함께하는 기업 가치관을 지키며 반려동물을 위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유해성분을 배제한 순수 자연주의 펫스킨케어 전문 브랜드인 울지마마이펫은 안전하고 깨끗한 펫 미용케어를 선두하고 있으며 눈에 띄는 제품력과 앙증맞은 패키지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SNS 채널을 통해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며 롯데마트, 폴리파크, 국내 최고 H&B숍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보인다.

주요 제품으로는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주는 ‘멀티밤’과 10in1 기능으로 한 가지 제품만으로 클렌징과 함께 모든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올인원비누’, 딸기향과 바나나향으로 거부감없이 입냄새와 구강청결을 한번에 해결하는 ‘치카치약’, 오버컷을 예방해 안전한 발톱관리가 가능한 ‘안아파발톱깎이’, 푹신한 에어쿠션으로 자극없는 반려동물 털 전용 브러시 ‘털털한브러쉬’ 등이 있다.

울지마마이펫 관계자는 “울지마마이펫 제품을 믿고 사랑해 주시는 소비자들에 감사하다“며 “반려동물에게 꼭 필요한 제품을 만들고 보호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펫스킨케어 브랜드로 앞으로 더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울지마마이펫은 최근 서울 강남구 코엑스 전시장에서 열린 ‘2018 펫서울카하엑스포’에 참가해 참신하고 다양한 반려동물 관련 제품들을 선보였으며, 화학성분을 배제하고 ‘미네랄+온천수’를 함유해 순하게 반려동물의 눈물 자국을 지울 수 있는 신제품 ‘지워라 눈물자국’의 출시로 눈길을 끌고 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