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면 닮는다더니…반려견과 닮은 스타들

사랑하면 정말 닮는 걸까요..? 최근 한 연구에서 ‘단순노출효과’ 때문에 반려견과 주인이 닮는 현상이 나타난다고 밝혔습니다. 사람들은 자주 보는 것에 호감을 느끼기 쉬우며 애초부터 자신과 닮은 강아지를 선택한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운명처럼 서로에게 이끌린 반려견과 닮은 연예인은 누가 있는지 알아볼까요?

조권

출처: 조권 인스타그램

가수 조권은 가가와 비버라는 이름을 가진 두 마리의 반려견과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어요. 두 반려견 모두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종으로 작은 얼굴 길고 가는 다리가 특징이에요. 작고 갸름한 얼굴, 동그란 눈이 조권과 정말 닮았죠?

출처: 조권 인스타그램

가가와 비버는 이미 팬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셀럽견으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조권은 반려견을 입양한 후 자연스럽게 반려동물 이슈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특히, 유기견을 돕는 스토리펀딩도 진행하기도 하였어요. 반려견을 위하는 마음이 정말 예뻐요!

태연

출처: 태연 인스타그램

가수 태연은 SNS에서 반려견 제로와 함께 하는 사랑스러운 일상을 자주 보여주었어요. 푸들 제로는 앙증맞고 귀여운 외모를 자랑하는데요. 큰 눈과 인형 같은 외모가 태연과 똑 닮아 보이네요.

출처: 태연 인스타그램

평소 외출을 거의 하지 않고 집에만 있는 집순이로 알려진 태연은 일상생활에서는 항상 반려견과 함께하고 있는데요. 그녀의 SNS를 보면 귀여운 제로의 사진을 더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강민경

출처: 강민경 인스타그램

하얀 피부에 까맣고 큰 눈! 가수 강민경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에요. 그녀의 반려견 휴지도 하얀 털에 까맣고 동그란 눈이 특징인데요. 둘이 정말 닮지 않았나요?

출처: 강민경 인스타그램

강민경은 반려견 휴지를 팬 사인회까지 데리고 갈 정도로 애정을 나타내고 있어요. 휴지는 팬들 사이에서 휴지를 줄여 ‘흊’이라는 별명까지 생길 정도로 SNS에서 인기 스타랍니다. 인형같이 귀여운 매력을 자랑하는 휴지! 정말 매력적이네요.

다니엘 헤니

출처: 다니엘헤니 인스타그램

방송에 출연하여 반려견과 함께 하는 모습을 보여줬던 다니엘 헤니. 최근에 “로스코가 요즘 모델이 되고 싶은가 봐요. 로스코 포즈 어때요?” 라는 애정어린 말과 함께 반려견 로스코와 찍은 화보를 SNS에 공개하였어요. 둘의 눈빛이 묘하게 닮아 보이죠?

출처: 다니엘헤니 인스타그램

사실 과거 로스코는 어느 식용견 농장에 팔려 그대로 도살될 위기에 있었어요. 하지만 다행히 동물 보호단체를 통해 구조되었고 이후 다니엘 헤니가 입양하게 되었다고 알려졌어요. 아픈 과거가 있던 로스코 지금은 본인과 똑 닮은 주인을 만나 평생 행복하길 바랍니다!

김경아
올라펫의 비주얼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반려동물에 관련된 카드뉴스, 영상 콘텐츠를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 제작합니다. 관련 제보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댓글

댓글창에 아무 내용도 입력되지 않았어요. ㅠㅠ
댓글을 남기시는 분의 이름은 꼭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