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는 버림 받고 싶지 않은 ‘뽀순이’

사랑으로 안아주세요!

어리지는 않아도 애교 넘치는 예쁜 뽀순이가 새로운 가족을 찾고 있습니다.

뽀순이는 6살 정도로 추정 되는 스피츠 여아입니다. 웃는 모습이 참 예쁘죠? 뽀순이는 다행이도 아픈 곳은 특별히 없다고 해요.

우리 뽀순이의 이야기를 한 번 들어볼까요?

다시는 버림 받고 싶지 않은 뽀순이 제 이름은 뽀순이에요. 저는 하남에 있는 개농장에서 구조 됐어요. 거기는 정말 무서웠어요! 이모 삼촌이 구해줘서 다행이에요. 사진 속에 있는 저는 중성화 수술을 해서 모자를 쓰고 있어요. 저는 나이가 조금 있어요. 사실 저도 제가 몇 살인지 몰라요. 이모삼촌들의 시간이랑 제 시간은 다르게 가니까요. 이모 삼촌의 기준으론 6살 정도래요. 그래도 아직 귀엽고 예뻐요! 지금은 예쁜 언니 집에서 임시로 지내요. 저는 언니가 가는 곳마다 졸졸 따라다니고, 언니가 없으면 밥도 안 먹어요. 또 버림 받고 싶지 않거든요.. 근데 언니는 계속 저를 돌봐줄 수 없대요. 새엄마 아빠 빨리 오세요! 귀여운 뽀순이를 그냥 두고 갈거애오?

뽀순이의 이야기 잘 보셨나요?

뽀순이는 하남의 개농장에서 구조 되었어요. 어쩌다가 그런 곳에 흘러들어가게 된걸까요? 애교쟁이 뽀순이는 임보 언니를 하루종일 쫓아다니고 화장실까지 따라간다고 해요.

주인에 대한 애착이 강한 뽀순이. 어쩌면 이런 행동이 또 다시 버림 받고 싶지 않다는 표현인 것 같기도 합니다.

사진이 중성화 수술을 하고 난 뒤에 찍은 것이라 넥카라를 쓰고 있어 예쁜 모습을 많이 가리네요. 하지만 사진만 봐도 귀염뽀짝한 뽀순이의 모습이 상상되지 않나요?

저희 올라펫은 사랑 받고 싶은 뽀순이와 평생을 함께 할 듬직한 엄마아빠를 찾아주고 싶습니다.

유기견을 입양하는 일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아이에게 사랑을 주신다면 그 아이는 더 큰 사랑으로 보답할거에요.

알림, 입양 문의를 하기 전에는 반드시 가족과 충분히 상의하신 뒤에 연락 주세요. 입양 신청서 작성 필수! 입양 뒤에도 '유엄빠'가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어야 합니다 :) 입양 문의는 카톡으로 해주세요. 유엄빠 입양 담당자 @sineyummy

1개 댓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