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반려동물 사진 공모전 및 콘테스트 개최

대전광역시와 대전마케팅공사는 오는 10월 6일부터 7일까지 2일간 엑스포시민광장에서 개최하는 ‘2018 동물보호문화축제’에 앞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행복한 우리 가족’ 사진 공모전과 ‘우리 집 수퍼스타!’ 반려동물 장기자랑 콘테스트를 사전 접수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끼가 넘치는 반려동물의 아름다운 모습과 함께 반려가족들의 행복한 모습을 담은 사진 공모전으로, 온라인 공모를 통해 참가한 작품 중 애견 부문과 고양이 부문으로 나뉘어 주제에 맞는 사진을 선정하여 반려동물 물품을 증정하고 ‘2018 동물보호문화축제’ 사진전 행사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우리집 슈퍼스타! 반려동물 장기자랑 콘테스트는 우리집 반려동물의 장기를 모두에게 보여주는 행사로, 신청자 중 선착순 10명에게 반려동물상품을 증정하고 ‘2018 동물보호문화축제’에서 우승한 반려동물과 가족에게는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반려동물 사진 공모전’ 및 ‘반려동물 장기자랑 콘테스트’ 사전 접수는 9월 17일(월)까지 동물보호문화축제 공식카페나 혹은 페이스북으로 하면 된다.

2018 동물보호문화축제 관계자는 “반려동물 사진 공모전 및 장기자랑 콘테스트는 즐거운 반려동물의 모습을 담아보고자 SNS 등 온라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반려동물과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가 정착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2018 동물문화축제’는 오는 10월 6일부터 7일까지 엑스포시민광장에서 개최하며, 진도에서 온 특별한 무대 진도견쇼, 명랑운동회, 반려동물 문화교실, 독스포츠체험, 장기자랑, 찰칵~펫 스튜디오, 아로마 홈마사지 등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반려동물과 즐거운 모습들과 유익한 시간을 다채롭게 담을 예정이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