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과 함께 놀자! ‘펫티비티’ 베타 서비스 출시

국내 최초 반려동물 전문 체험활동 플랫폼 펫티비티(Petivity)가 베타서비스를 런칭하였다.

8월 베타서비스를 런칭한 펫티비티(Petivity)는 많은 반려인들에게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소개하고 행복한 추억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해준다. 현재 펫티비티는 펫푸드, 취미활동, 펫스포츠, 교육/훈련 의 카테고리에서 반려동물과 반려인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소개하고 있다.

특히 펫스포츠는 반려동물과 함께 움직이며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서, 스포츠를 좋아하고 활동이 많은 반려동물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펫티비티는 다양한 활동을 소개와 동시에 동반 가능한 장소 정보도 제공하고 있는데, 실제로 반려동물이 이용 가능 시설에 대한 정보를 전국에 걸쳐 수집 및 업데이트가 예정 중에 있어 많은 반려인들이 함께 할 수 있는 활동들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그밖에 반려동물의 크기와 특성 및 나이, 반려인의 주거 환경 등을 분석하여 체험활동을 추천하는 알고리즘 개발에 착수했으며, 정식 서비스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펫티비티 김상환 대표는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활동 등을 통해 행복한 추억을 공유할 수 있고, 존재에 대한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만들어 주는 것이 펫티비티의 목표다’라며, ‘반려동물이 함께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문화를 이끌어 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펫티비티 베타서비스는 현재 하이브리드웹으로 제작되어 모바일과 pc 모두 이용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경아
올라펫의 비주얼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반려동물에 관련된 카드뉴스, 영상 콘텐츠를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 제작합니다. 관련 제보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댓글

댓글창에 아무 내용도 입력되지 않았어요. ㅠㅠ
댓글을 남기시는 분의 이름은 꼭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