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력 떨어진 반려견 에너지부스트!

수술이나 질병으로 인해 회복하고 있는 강아지들은 높은 에너지가 필요하다. 하지만 아픈 강아지들은 식욕이 떨어져 잘 먹지 않는 경우가 많다.

사진 출처 : 게티이미지

사람도 마찬가지이나 반려견의 건강은 잘 먹을 때 완성된다. 이런 경우 식욕을 자극해서 하루 빨리 다시 건강해질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제가 있다.

엠씨 뉴트리빗 플러스독은 영국에서 건너온 고칼로리 종합영양제다. 입맛이 까다로운 반려견을 위해 맛에 신경 썼다. 비타민과 미네랄이 강화된 포뮬라로 질병으로부터 회복 중인 반려견에게 특히 좋다.

질병 회복에 있는 강아지들 뿐만 아니라 마찬가지로 높은 에너지가 요구되는 수유하고 있는 어미견이나 한창 클 나이에 있는 어린 강아지들에게도 좋은 영양제다.

엠씨 뉴트리빗 플러스독은 소화하기 쉬운 겔타입으로 음식을 먹기 어려운 반려견에게도 쉽게 급여할 수 있고 반려견의 앞발이나 코에 발라서 핥아먹도록 할 수도 있다.

또한 건강한 피부와 모질을 가꿀 수 있는 비오틴과 아연도 함유 되어 있어 영양과 모질도 함께 잡을 수 있다. 반려견이 기력이 떨어져 있다면 맛있는 영양제를 한번 줘보는 것은 어떨까?

에너지 뿜뿜 반려견을 에너자이저로 만들어줄 엠씨 뉴트리빗 플러스독 영양제는 반려인을 위한 특별한 쇼핑몰 ‘올라펫샵’에서 판매되고 있다.

전지인
프랑스, 러시아 지역문화를 전공했습니다. 6살 유기묘를 가족으로 들이면서 삶에 변화가 생겼습니다. 귀여운 묘르신을 위해 언제나 지갑을 여는 초보집사. 동물과 함께 사는 이야기를 전합니다.

댓글

댓글창에 아무 내용도 입력되지 않았어요. ㅠㅠ
댓글을 남기시는 분의 이름은 꼭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