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모스가 피고 아기자기한 마을이 모여있는 파주는 가을에 가기 좋은 여행지에요. 여행지끼리 모여 있어서 이동하기에도 편하답니다. 그럼 반려견과 가기 좋은 파주 여행지 알아볼까요?
율곡습지공원
위치: 경기 파주시 파평면 율곡리

버러져 있던 습지를 주민자치위원회가 중심이 되어 개발한 생태공원인 율곡습지공원! 봄이면 유채꽃이 피고, 가을이면 코스모스가 아름답게 피는 곳이에요. 매년 가을마다 코스모스 축제도 해요:)

청보리밭 앞에 나무 그네, 옛날 모습 그대로의 초가집이 있어 고즈넉한 분위기를 간직하고 있는 공원이에요. 다양한 꽃을 보면서, 나무 의자에서 쉬면서 산책하기 좋은 곳이랍니다 😀
파주 프로방스 마을
위치: 경기 파주시 탄현면 새오리로 69 프로방스

작은 동화 나라 같은 프로방스 마을은 아기자기한 가게가 모여 있어서 견생샷 건지기 좋은 곳이에요! 마을 안에 반려견과 함께 갈 수 있는 식당과 카페도 있어서 편하게 구경할 수 있어요 🙂

해가 지고 저녁이 되면 마을이 불빛으로 반짝반짝 빛나요. 낮뿐만 아니라 밤에 와도 예쁜 마을이에요. 프랑스 직접 가긴 힘드니까 한국의 미니 프랑스 프로방스 마을을 가보시는 건 어떤가요?
헤이리 예술마을
위치: 경기 파주시 탄현면 법흥리

헤이리는 미술인, 음악가, 작가 등의 예술인들이 회원으로 참여해 만든 문화예술공간이에요. 자연환경이 보존된 상태에 예술 작품이 곳곳에 자리를 잡아서 아름답고 특색있는 마을이에요.

산과 인접해 있어 그늘이 많아 산책하기 좋고, 반려견과 함께 갈 수 있는 식당과 카페가 많아서 편하게 쉴 수 있어요. 사진에 보이는 카페는 ‘브리즈힐’이라는 반려견 동반 가능한 카페입니다.

지금까지 반려견과 함께 가기 좋은 파주 여행지를 알아봤는데요. 공원과 마을에서도 리드줄은 꼭! 해주세요. 그러면 오늘도 함께 가셔서 즐거운 추억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