찹쌀떡 같이 귀여운 ‘아름이’

사랑으로 안아주세요!

하얀 찹쌀떡 같이 귀여운 아름이가 새로운 가족을 찾고 있습니다.

미래의 엄마아빠 안녕? (찡끗)

사랑스럽게 윙크도 날릴 줄 아는 아름이는 3살 정도로 추정 되는 스피츠 여아 입니다. 몸무게는 7kg대라고 합니다.

우리 아름이의 이야기를 한 번 들어볼까요?

하얀 찹쌀떡 같이 귀여운 아름이, 올라펫 미래의 엄마아빠 안뇽~ 아름이에요! 저는 하남에 있는 개농장에서 구조 됐어요. 그곳에서 저는 심장사상충에 걸려서 많이 아팠어요. 다행히 이모삼촌들이 도와주셔서 치료 했고 지금은 완치 판정을 기다려요. 저는 아직 낯선 사람이 무서워요. 하지만 저를 사랑해주는 사람이 누군지 알 수 있어요. 사람 말은 몰라도 견생 3년 차의 경험으로 느낄 수 있거든요~ 그런 사람을 만나면 뽀뽀해줄고양!♥지금은 임시집에서 지내요. 여기에서 이 집에 원래 살던 강아지 친구와 친해졌어요. 얘가 저 사진 찍는데도 계속 따라와서 사진이 전부 망했어요ㅋㅋ 근데... 친구가있어 좋지만 이제는 임시 집 말고 진짜 집에 가고 싶어요!미래의 엄마아빠 빨리 오라개~♥

아름이의 이야기 잘 보셨나요?

아름이는 지난 번에 소개 했던 뽀순이와 같은 곳에서 구조 되었어요. 열악한 환경 속에서 지내다보니 심장사상충에 걸리게 되습니다. 현재는 치료가 모두 끝난 상태이고 완치 판정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완치 판정까지는 3개월 간 기다려야 한다고 해요.

아름이는 호기심이 많고 순한 성격이에요. 학대를 받았는지 낯선 사람을 많이 무서워하는 경향이 있지만 자신을 사랑해주는 사람에겐 아주 많은 애교를 보여준다고 해요. 아름이가 어쩌다 그런 곳으로 흘러들어갔는지는 아무도 알지 못합니다.

이 사진은 임보자님 댁에 있는 강아지 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이에요. 옆에 있는 강아지 친구가 아름이를 너무 좋아해서 둘이 항상 붙어있는다고 합니다. 아름이는 사교성도 아주 좋은 것 같아요~

저희 올라펫은 사랑받아 마땅한 아름이에게 평생을 함께 할 듬직한 엄마아빠를 찾아주고 싶습니다. 유기견을 입양하는 일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아이에게 사랑을 주신다면 그 아이는 더 큰 사랑으로 보답할거에요.

알림 : 입양 문의를 하기 전에는 반드시 가족과 충분히 상의하신 뒤에 연락 주세요. 입양 신청서 작성 필수! 입양 뒤에도 '유엄빠'가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어야 합니다 :) 입양무의는 카톡으로 해주세요. 유엄빠 입양 담당자 @sineyummy

전지인
건국대에서 프랑스, 러시아 지역문화를 전공했습니다. 최근 6살 유기묘를 가족으로 들이면서 삶에 변화가 생겼습니다. 귀여운 묘르신을 위해 언제나 지갑을 여는 초보집사. 동물과 함께 사는 이야기를 전합니다. 우리 묘르신 만수무강하자!

댓글

댓글창에 아무 내용도 입력되지 않았어요. ㅠㅠ
댓글을 남기시는 분의 이름은 꼭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