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특별한 애견카페, 애견동반 가능한 유기견 카페

인스타그램 xoxo_wodezhu

일반적인 애견카페와 다르게 유기견의 입양과 보호를 위해 만들어진 유기견 입양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반려견과 함께 갈 수도 있어요. 어떤 곳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입양뜰

위치: 서울특별시 관악구 난우2길 9

인스타그램 somi3121103

유기견 보호 봉사단체 ‘행동하는 동물사랑’이 운영하는 입양뜰은 평범한 애견카페가 아니라 유기견들이 머무는 유기견 입양 카페에요. 매주 토요일마다 유기견 입양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어요.

인스타그램 ironmanface

입장료는 한 사람당 오천 원이에요. 동반 1견은 무료입장이나, 추가 1견은 삼천 원의 입장료를 받고 있어요. 수익금은 모두 치료비, 사료비 등 유기동물을 위해 사용된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ironmanface

예쁜 강아지들뿐만 아니라 귀여운 고양이들도 있어요. 모두 유기묘라고 합니다. 음료는 셀프로 이용하면 돼요:) 기존 애견카페 ‘한스멍’ 자리에서 운영되고 있어서 한스멍을 찾아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함께할개 사랑할개

위치: 경기 부천시 중동로262번길 38

인스타그램 k.a_jeong

부천의 조금 특별한 애견카페인 함께할개 사랑할개는 소중한 생명인 유기견들의 임시쉼터입니다. 입양되기 전까지 사회화와 보호를 제공하는 공간이죠. 미용과 호텔링도 같이 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mjhj1226

반려견을 데리고 오셔도 되고, 안 데리고 오셔도 입장 가능해요. 따로 입장료는 없지만, 음료 1인 1주문 해주세요! 반려견과 함께 방문하면 사진 1장을 무료로 인화해준다고 하네요. 소중한 반려견의 사진을 지갑에 넣어 다닐 수 있겠어요.

인스타그램 kim_me_hye

카페 수익금은 보호하고 있는 유기견들의 돌봄 비용과 매장 운영 비용으로 사용됩니다. 아동을 동반하신다면 안전을 위해 아이들의 행동을 더욱 각별히 신경 써주세요.

유기견 카페 이용시 주의사항

인스타그램 ironmanface

유기견 카페는 일반 애견카페와는 달라요. 이미 사람들에게 한 번 혹은 그 이상 상처받은 친구들이 모여 있는 곳이에요. 유기견 친구들이 놀라지 않도록 천천히 움직여 주시고 겁주는 등의 위협적인 행동은 자제해주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