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님을 위한 전문 호텔 3

인스타그램 yong_yomi

강아지는 같이 여행이라도 갈 수 있는데, 공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고양이는 데리고 나가기도 쉽지 않죠. 명절, 여행마다 집사님들이 고민이 많을 거예요. 그렇다면 고양이 전문 호텔은 어떤가요?

1. 우다닥

위치: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34길 6

인스타그램 kkoniiii

우다닥 고양이호텔은 캔넬같이 작은 공간이 아니라 널찍한 방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각 방마다 원목 캣타워와 침대가 있고 실시간 cctv를 통해서 24시간 아이들을 볼 수 있어요.

인스타그램 b1vd

매일 고양이들의 식사, 배변 등의 생활 모습을 자세히 관찰하여 기록하고 또한 일대일 맞춤 케어까지 해준다고 해요! 모래도 종류별로 준비되어 있어 고양이들이 평소 쓰던 모래로 제공해준다고 합니다.

2. 잔다냥

위치: 대전광역시 서구 계룡로 381

인스타그램 ysj110607

잔다냥은 고양이 미용과 탄산 스파까지 할 수 있는 호텔이에요. 이곳도 역시 개별적인 방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원목 캣타워와 재미있는 장난감까지 마련되어 있어요. 냥님들 신나게 놀 수 있겠죠?

인스타그램 ysj110607

처음이라 낯설어 하는 고양이들을 위해 숨숨집도 있고 바닥도 따뜻한 온돌 바닥이에요. cctv는 물론이고 호텔링하기 전 상담할 때 사용하는 모래, 특이사항 등 자세하게 확인해서 맞춤 케어까지 가능해요.

3. 캣츠아일랜드

위치: 서울특별시 강서구 곰달래로 268

인스타그램 onthetrip

캣츠아일랜드는 고양이들만 살아가는 작은 섬처럼 아늑한 쉼터를 조성했어요. 각 방마다 개별 냉난방 시스템과 환기 시스템 덕에 냥님들이 쾌적하고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어요.

인스타그램 yong_yomi

또한 치즈 볼, 닭 가슴살 오븐 구이 등 날마다 다른 메뉴의 수제 간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에요! 고양이가 안정을 취할 수 있도록 음악도 들려준다고 해요. 물론 24시간 볼 수 있는 웹캠도 있습니다.

혼자 두지 마세요

인스타그램 onthetrip

아무리 독립적인 성격의 고양이라고 해도 홀로 남겨두게 된다면 분명히 외로움을 느끼고 스트레스를 받을 거예요 명절이나 장기간 여행을 준비하신다면 꼭 미리 호텔을 알아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그럼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