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펫을 서비스하는 스타트업 (주)이에쓰씨컴퍼니(대표 정진만)가 반려동물 플랫폼 육성을 위해 KB국민카드로부터 전략적 투자 유치 및 업무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9월 20일 밝혔다.

올라펫은 반려동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와 반려인을 위한 실시간 커뮤니티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반려인을 위한 쇼핑몰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반려동물 토탈 플랫폼이다.

이번 제휴로 올라펫은 자사 애플리케이션에 ‘KB금융관’을 개설한다. 국민카드 이용자는 반려동물 관련 용품을 항상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으며, 올라펫이 서비스하는 반려동물 훈련 프로그램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KB국민카드도 자사 홈페이지에도 반려동물 상품 기획전과 핫딜을 진행하는 올라펫 제휴 쇼핑몰을 개설하고, 11월 말까지 반려동물 특화 상품(KB국민 펫코노미 카드 및 KB국민 반려애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화 상품을 발급받은 이용자는 올라펫에서 1만 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5만 원을 캐시백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이에쓰씨컴퍼니 정진만 대표는 “이번 투자를 통해 반려동물을 키우는 모든 이들을 위한 콘텐츠 개발은 물론, 빅데이터에 기반한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를 발굴과 반려동물을 위한 신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