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펫을 서비스하는 스타트업 (주)이에쓰씨컴퍼니(대표 정진만)가 반려동물 플랫폼 육성을 위해 KB국민카드로부터 전략적 투자 유치 및 업무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9월 20일 밝혔다.

올라펫은 반려동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와 반려인을 위한 실시간 커뮤니티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반려인을 위한 쇼핑몰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반려동물 토탈 플랫폼이다.

이번 제휴로 올라펫은 자사 애플리케이션에 ‘KB금융관’을 개설한다. 국민카드 이용자는 반려동물 관련 용품을 항상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으며, 올라펫이 서비스하는 반려동물 훈련 프로그램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KB국민카드도 자사 홈페이지에도 반려동물 상품 기획전과 핫딜을 진행하는 올라펫 제휴 쇼핑몰을 개설하고, 11월 말까지 반려동물 특화 상품(KB국민 펫코노미 카드 및 KB국민 반려애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화 상품을 발급받은 이용자는 올라펫에서 1만 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5만 원을 캐시백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이에쓰씨컴퍼니 정진만 대표는 “이번 투자를 통해 반려동물을 키우는 모든 이들을 위한 콘텐츠 개발은 물론, 빅데이터에 기반한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를 발굴과 반려동물을 위한 신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댓글

댓글창에 아무 내용도 입력되지 않았어요. ㅠㅠ
댓글을 남기시는 분의 이름은 꼭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