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날씨에 즐길 수 있는 애견 동반 캠핑 식당 3

간편하게 가는 캠핑!

인스타그램 bella__min

캠핑이 가고 싶어도 반려견까지 데리고 가면 캠핑 장비에 반려동물 용품에 짐이 많아져서 번거로워지죠! 그래서 반려견과 함께 캠핑 가기 꺼려지셨던 분들도 계실 거예요. 캠핑 장비 없이 가서 바베큐도 먹으며 캠핑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애견 동반 캠핑 식당을 소개해 드려요.

돼지굽는정원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협재2길 8-7

인스타그램 jang_dogbae

언뜻 보면 마치 캠핑장처럼 보이는 이곳은 야외바베큐가 유명한 제주도 흑돼지 식당이에요. 실내에서도 식사할 수 있는데, 반려견은 야외에서만 동반할 수 있으니까 참고해주세요!

인스타그램 jyzizima

협재 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어 접근성도 아주 좋아요! 식사 시간에는 사람이 붐빈다고 하니까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겠네요. 독립된 공간에서 일행끼리만 먹을 수 있고 글램핑 분위기까지 내기 좋은 식당입니다.

몽키그릴

위치: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지삼로 227

인스타그램 chuuuuu__jw

몽키그릴은 캠핑장 분위기가 물씬 나는 야외 테라스가 특징인 식당입니다. 실내에도 정원처럼 꾸며놔서 어디서든 캠팡장 같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 반려견은 실내, 실외 모두 동반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 mklee1211

이곳은 이베리코 목살이 대표 메뉴라고 합니다. 실외에 반려견들이 돌아다닐 수 있는 넓은 장소도 있어서 선선한 날씨에 식사 전후로 아이들 산책시키기에도 좋은 곳이랍니다 😀

무드인소울

위치: 충청북도 충주시 충주호수로 634

인스타그램 bebe_tinaa_anna

이곳은 야외 셀프 바베큐장으로 꾸며진 식당이에요. 반려견과 함께 분위기 있는 독립적인 공간에서 바베큐를 즐길 수 있어요. 참고로 실내 공간은 따로 없고 야외로만 이루어져 있어요!

인스타그램 hyungryullee

낮에 와도 좋지만 밤에 오면 아름다운 야경이 돋보여요. 저녁 식사로 오는 것을 추천합니다! 따로 예약은 안되고 성인 10인 이상, 결혼식 대관만 예약되며 비가 많이 오는 날은 쉰다고 하네요.

펫티켓은 필수

인스타그램 y__hwanseung_

야외이지만 일반 손님이 많을 때는 꼭 줄을 착용해주시고 다른 손님에게 피해 가지 않도록 펫티켓은 꼭 지켜주세요! 또한 반려동물 용품은 직접 챙겨가주세요. 그럼 반려동물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