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뉴트리플랜 애견 건사료 2종 출시

동원F&B가 애견시장에 펫푸드를 처음 선보인다. 그간 애묘 시장에 집중했다면 앞으로는 애견 펫푸드로도 카테고리를 확대해 나간다.

동원F&B는 동원이 직접 잡은 참치와 크릴새우를 비롯해 직접 만든 동원 천지인 홍삼분말을 담은 고급 애견 건식 펫푸드 ‘뉴트리플랜 애견 건사료 2종’(참치와 홍삼, 참치와 크릴새우)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애견 주식 카테고리 첫 진출인 만큼 동원F&B는 자사의 강점인 원료 경쟁력을 최대한 활용했다. 뉴트리플랜 애견 건사료 2종은 단백질원이자 오메가3 지방산 등이 풍부한 참치를 주원료로 각각 면역력을 위한 홍삼과 피부건강을 위한 크릴새우를 담아 기능성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홍삼은 동원이 직접 수매한 인삼으로 정성껏 만든 6년근 홍삼이다. 남극해에서 동원이 직접 잡은 크릴새우는 피부건강과 눈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아스타잔틴이 다량 함유하고 있다. 2종 모두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트펄프, 유카추출물 및 천연원료를 사용한 천연항산화제를 포함하고 있다.

동원F&B는 뉴트리플랜 애견 건사료 2종 출시를 시작으로 애견시장에서도 다양한 종류의 펫푸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동원F&B는 최근 업무협약을 맺은 캐나다 브랜드 ‘뉴트람(nutram)’의 고급 애견 펫푸드를 비롯해 태국 최대 기업인 CP그룹의 펫푸드를 조만간 국내에 독점 선보일 예정이다.

동원F&B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분들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한 국내, 외 다양한 컨셉의 펫푸드 제품 판매를 통해 2018년 약 300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뉴트리플랜 애견 건사료 2종의 가격은 각각 1.2Kg 한 팩에 1만5000원이다. 시중 펫전문점, 대형마트 및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동원F&B는 올해 펫푸드 사업 확대를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28년간 일본에 애묘용 습식캔을 수출해 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펫푸드 생산라인 증설 및 신제품 지속 개발을 통해 습식, 건식, 간식, 펫밀크 등 다양한 펫푸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캐나다 고급 건식펫푸드 브랜드인 뉴트람과 국내 단독 론칭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으며 태국 1위 식품유통업체인 CP그룹 펫푸드와도 수출입을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한 바 있다.

댓글

댓글창에 아무 내용도 입력되지 않았어요. ㅠㅠ
댓글을 남기시는 분의 이름은 꼭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