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 동반 가을 여행지 추천 3

인스타그램 vie_la_c

하늘은 높고 말은 살찌는 계절, 가을이 돌아왔어요! 날씨가 좋아서 집안에만 있고 싶지 않고 놀러 가고 싶지 않으신가요? 반려견과 함께 갈 수 있는 가을맞이 여행지를 소개해 드립니다.

1. 나리공원

위치: 경기 양주시 광사로 131-66

인스타그램 60ee.e

경기도 양주시에 위치한 나리공원은 가을이면 천일홍과 핑크뮬리가 만개하는 예쁜 공원입니다. 매년 천일홍 축제를 개최하여 많은 사람들이 찾는 여행지이기도 해요.

인스타그램 meongmung2

예쁜 꽃밭과 정원 앞에서 반려견과 함께 산책하기 좋아요. 소형견뿐만 아니라 대형견도 같이 입장할 수 있어요. 단, 목줄 착용과 배변 봉투 지참은 필수입니다!

인스타그램 leedee.bambam

중간중간에 다양한 포토존이 있어 사진을 찍기에도 좋아요. 참고로 천일홍 축제는 10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어른은 이천 원, 청소년과 군인은 천 원의 입장료를 받고 있습니다.

2. 물의 정원

위치: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398

인스타그램 missccong

버드나무 갈대가 어우러진 습지, 자전거 길과 산책로 등이 조화를 이루는 물의 정원은 넓은 규모의 생태공원이에요. 가을이면 황화 코스모스가 가득 피는 곳이랍니다.

인스타그램 chul._.su

도시에서 보기 힘든 양귀비 꽃밭이 자리하고 있고 푸른 북한강과 공원이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고 있어요. 대형견도 동반 가능하며 배변봉투와 목줄 지참은 필수인 거 아시죠?

인스타그램 gogo_727

물의 정원은 따로 입장료는 없으며 무료 주차장까지 이용할 수 있어요. 근처에 반려견과 함께 갈 수 있는 유명한 식당과 카페가 있어 정원을 들린 후 방문해도 좋을 것 같네요 😀

3. 허브나라농원

위치: 강원 평창군 봉평면 흥정계곡길 225

인스타그램 poodle_kuru

허브나라농원은 우리나라 최초로 허브를 테마로 한 관광농원이에요. 맑은 물이 흐르는 계곡 속에 위치하여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아름다운 정원입니다.

인스타그램 younbliss

또한 직접 기르는 허브로 요리하는 레스토랑과 허브차를 마실 수 있는 카페도 있어요. 농원 내 돗자리, 음식물을 반입할 수 없으며 취사는 불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인스타그램 monzgram

목줄을 착용한 소형견만 입장할 수 있으며 허브 박물관 갤러리 등의 실내 시설에서는 꼭 안고 계셔야 합니다! 10월에는 허브나라 가을 축제도 열리니 함께 꼭 가보세요! 그럼 즐거운 여행되세요 🙂

김경아
올라펫의 비주얼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반려동물에 관련된 카드뉴스, 영상 콘텐츠를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 제작합니다. 관련 제보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댓글

댓글창에 아무 내용도 입력되지 않았어요. ㅠㅠ
댓글을 남기시는 분의 이름은 꼭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