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래 숨어서 함께 구조 된 루키


사랑으로 안아주세요!

잘 먹고 잘 뛰어노는 개린이 루키가 새로운 가족을 찾고 있습니다.

남자도 치마 입을 수 있어~ 귀여운 옷을 입고 있는 우리 루키 예쁘죠? 루키는 이제 곧 2살이 되는 아이입니다. 몸무게는 9kg 정도, 세상에서 단 하나 뿐인 예쁜 믹스견 남아에요~

우리 루키의 이야기를 들어볼까요?

몰래 숨어서 함께 구조된 루키, 올라펫

저는 루키라고 해요. 0.2살에 유기견 보호소에서 이모삼촌들에게 구조 되었어요. 사실 그 때 저는 구조 강아지 명단에 없었대요. 그런데 0.2살의 루키가 몰래 이모삼촌들을 따라서 나온거죠! 그 때부터 지금까지 저는 사랑터에서 살았어요. 올해 12월이면 이제 저의 견생 2번째로 맞는 생일이에요. 그동안 혹시 나를 데려가줄 엄마 아빠가 나타날까? 기다려봤지만 아직 만나지 못했어요. 저는 밥도 잘 먹고 잘 뛰어 놀아요. 어떤 강아지 친구와도 잘 놀 수 있어요. 이모 삼촌이 간식 줄 때 앞에서 가만히 앉아서 '기다려'도 할 수 있어요! 짱이죠!! 그러니까 엄마 아빠 빨리 루키에게 와주세요~ 미래의 엄마아빠 빨리 오라개~!루키의 이야기 잘 보셨나요?

루키는 구조 대상 강아지가 아니였는데 구조 당일에 몰래 틈에 끼어서 나왔다고 합니다. 그리고는 이모삼촌들에게 귀여운 눈웃음을 발사! 그렇게 사랑터에 가게 되었다고 해요. 되돌려 보내면 안락사가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기에 행유세 이모삼촌들은 루키를 돌려보내지 못했습니다.

생후 2개월에 구조 된 루키는 어느 새 부쩍 자라 발도 커지고 귀도 쫑긋해졌습니다. 다른 강아지 친구들과도 잘 지내는 성격 좋은 루키지만 2살이 될 때까지 믹스견이라는 이유로 새로운 가족을 만나지 못하고 사랑터에서 계속 살고 있어요. 루키에게는 작은 사랑터가 세상의 전부입니다.

저희 올라펫은 루키가 더 나이 들기 전에 좋은 추억을 나눌 평생 가족을 찾아주고 싶습니다. 유기견을 입양하는 일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아이에게 사랑을 주신다면 그 아이는 더 큰 사랑으로 보답할거에요. 루키에게 더 넓은 세상을 보여주세요.

알림 : 입양 문의를 하기 전에는 반드시 가족과 충분히 상의 하신 뒤에 연락 주세요. 입양신청서 작성 필수! 입양 뒤에도 '행유세'가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입양문의 (문자 상담은 받지 않습니다)행유세 입양 담당자 : 010-2261-5176, 010-3123-8333

전지인
건국대에서 프랑스, 러시아 지역문화를 전공했습니다. 최근 6살 유기묘를 가족으로 들이면서 삶에 변화가 생겼습니다. 귀여운 묘르신을 위해 언제나 지갑을 여는 초보집사. 동물과 함께 사는 이야기를 전합니다. 우리 묘르신 만수무강하자!

댓글

댓글창에 아무 내용도 입력되지 않았어요. ㅠㅠ
댓글을 남기시는 분의 이름은 꼭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