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동반 홍천 여행 추천장소 3

인스타그램 mirjjing

강원도 홍천에 반려견과 가을 분위기를 느끼며 산책할 수 있는 여행지가 있어요! 더불어 함께 가면 좋은 식당과 펜션까지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한 번 알아볼까요?

1. 홍천 은행나무숲

위치: 강원 홍천군 내면 광원리 686-4

인스타그램 nashya45

이곳은 한 개인이 30년 동안 가꾼 숲이라고 해요. 소화불량에 시달리던 아내를 위해 쾌유를 비는 마음으로 한 그루씩 심기 시작했는데, 지금은 2,000대 그루가 자라고 있어요.

인스타그램 min.ah__k

2010년부터 입소문이 나기 시작하면서 일반인을 위해 1년 중 10월에만 무료로 개방 중이라고 합니다! 거의 끝이 보이지 않는 넓은 숲길이 정말 멋있는 곳이에요.

인스타그램 kkbb_mei

다만 반려견의 목줄은 꼭! 착용해주시고 많은 관광객이 찾는 곳이기 때문에 배변 처리도 꼭! 해주세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만 개방하니까 참고해주세요.

2. 시크릿 가든

위치: 강원 홍천군 화촌면 성산로 162

인스타그램 mirjjing

아름다운 정원이 특징인 시크릿 가든은 반려견과 함께 맛있는 브런치를 먹을 수 있는 식당 겸 카페입니다. 실내와 실외 모두 반려견 출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mirjjing

사장님이 두 마리의 반려견과 함께 머물 수 있는 곳으로 만든 식당이라 정원에서 아이들이 뛰어놀기도 좋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힐링할 수 있는 곳이에요.

3. 홍천 아이리스 펜션

위치: 강원 홍천군 서면 굴업솔골길 60-9

인스타그램 songshl

아이리스 펜션은 전 객실에 단독 스파가 있는 가족형 펜션입니다. 전 객실 모두 반려견과 입실할 수 있어요. 단, 소형견만 입실 가능하며 최대 2마리까지 가능합니다.

인스타그램 bori.snoopy

강아지 수영장이 따로 있어서 반려견과 함께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공용 수영장에는 출입하지 못하게 해주세요! 반려견 용품은 배변패드와 식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함께 가세요♥

인스타그램 nashya45

홍천에서 반려견과 함께 갈 수 있는 장소를 알아봤는데요. 오늘도 두고 가지 마시고 반려견과 함께 가셔서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 😀

김경아
올라펫의 비주얼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반려동물에 관련된 카드뉴스, 영상 콘텐츠를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 제작합니다. 관련 제보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댓글

댓글창에 아무 내용도 입력되지 않았어요. ㅠㅠ
댓글을 남기시는 분의 이름은 꼭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