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동반 홍천 여행 추천장소 3

인스타그램 mirjjing

강원도 홍천에 반려견과 가을 분위기를 느끼며 산책할 수 있는 여행지가 있어요! 더불어 함께 가면 좋은 식당과 펜션까지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한 번 알아볼까요?

1. 홍천 은행나무숲

위치: 강원 홍천군 내면 광원리 686-4

인스타그램 nashya45

이곳은 한 개인이 30년 동안 가꾼 숲이라고 해요. 소화불량에 시달리던 아내를 위해 쾌유를 비는 마음으로 한 그루씩 심기 시작했는데, 지금은 2,000대 그루가 자라고 있어요.

인스타그램 min.ah__k

2010년부터 입소문이 나기 시작하면서 일반인을 위해 1년 중 10월에만 무료로 개방 중이라고 합니다! 거의 끝이 보이지 않는 넓은 숲길이 정말 멋있는 곳이에요.

인스타그램 kkbb_mei

다만 반려견의 목줄은 꼭! 착용해주시고 많은 관광객이 찾는 곳이기 때문에 배변 처리도 꼭! 해주세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만 개방하니까 참고해주세요.

2. 시크릿 가든

위치: 강원 홍천군 화촌면 성산로 162

인스타그램 mirjjing

아름다운 정원이 특징인 시크릿 가든은 반려견과 함께 맛있는 브런치를 먹을 수 있는 식당 겸 카페입니다. 실내와 실외 모두 반려견 출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mirjjing

사장님이 두 마리의 반려견과 함께 머물 수 있는 곳으로 만든 식당이라 정원에서 아이들이 뛰어놀기도 좋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힐링할 수 있는 곳이에요.

3. 홍천 아이리스 펜션

위치: 강원 홍천군 서면 굴업솔골길 60-9

인스타그램 songshl

아이리스 펜션은 전 객실에 단독 스파가 있는 가족형 펜션입니다. 전 객실 모두 반려견과 입실할 수 있어요. 단, 소형견만 입실 가능하며 최대 2마리까지 가능합니다.

인스타그램 bori.snoopy

강아지 수영장이 따로 있어서 반려견과 함께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공용 수영장에는 출입하지 못하게 해주세요! 반려견 용품은 배변패드와 식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함께 가세요♥

인스타그램 nashya45

홍천에서 반려견과 함께 갈 수 있는 장소를 알아봤는데요. 오늘도 두고 가지 마시고 반려견과 함께 가셔서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 😀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