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할 때 물통은 필수지!

아직 없다고요? 빨리 사세요!

사진 출처 : 게티이미지

10월에 한파라고? 폭염이다가 풀린 날씨, 이제 좀 살만한가 했더니 벌써부터 날이 춥다. 이런이런, 신나게 산책을 즐겨볼까 했더니 서둘러야겠다! 물론 겨울에도 산책은 하겠지만 이번에는 정말 시베리아처럼 추울테니까 미리 실컷 뛰어 놀자.

산책한다고 뛰어다니다 보면 헥헥 거리는 우리 강아지들. 물이 필요해 물! 아니, 그런데 여태까지 물병이 없었다고? 종이컵에 물컵 들고 다니지 말고 전용 물병을 하나 준비하자.

우쭈주 워터타임 보틀은 외출, 산책, 여행 시에 가볍게 소지할 수 있는 휴대용 물병이다. 플라스틱이라 무겁지 않고 들고 다니다가 깨뜨릴 염려도 없다. 쨍한 핑크색, 파란색으로 감각적인 이 물병은 최대 510ml까지 넉넉하게 물을 담을 수 있다.

이 물병은 기본 컵 홀더 사이즈에 딱 맞아 차량이나 자전거에 휴대하기도 좋다. 물병 안에 빨대가 있어 물병 바닥에 있는 물까지 쭉 빨아들일 수 있다. 물병 가운데를 꾹 누르면 접시 모양의 뚜껑으로 물이 슉 하고 고여 산책 도중 반려견에게 편리하게 물을 줄 수 있다. 한손으로도 큰 힘을 들이지 않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다.

 

물받이에 물이 차오른 뒤에 손을 떼도 물이 빠지지 않고 그대로 고여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 물이 차오른 뒤에 물이 그대로 다시 빠지지 않아 편리할 수도 있겠지만 물이 남는다면 그대로 쏟아 버려야 하는 단점은 있을 수 있겠다.

정말 드물겠지만, 만약 이런 물병을 처음으로 접하는 강아지라면 솟구치는 물에 당황스러워 할 수 있으니 산책을 나가기 전에 미리 시연해볼 것을 권장한다. 산책 도우미가 되어줄 우쭈쭈 워터타임 보틀은 ‘반려인을 위한 특별한 쇼핑몰 올라펫샵’에서 판매되고 있다.

에디터's say
가격 | 시중에 있는 다른 물병보다 저렴해요.
유용함 | 산책 나갈 때 그릇을 따로 들고 나가지 않아도 돼요!
디자인 | 사용이 편리하고 가벼워요.
전지인
프랑스, 러시아 지역문화를 전공했습니다. 6살 유기묘를 가족으로 들이면서 삶에 변화가 생겼습니다. 귀여운 묘르신을 위해 언제나 지갑을 여는 초보집사. 동물과 함께 사는 이야기를 전합니다.

댓글

댓글창에 아무 내용도 입력되지 않았어요. ㅠㅠ
댓글을 남기시는 분의 이름은 꼭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