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선 간식의 명가 휘게, 알프스를 머금은 해산물 간식

해산물을 좋아하는 분들이 부러울때가 있어요. 마음껏 먹어도 몸에 좋고 살도 육류에 비해 덜 찌고 말이죠. 해산물 섭취는 대부분 좋은 수식어들이 붙죠. 고단백, 저칼로리, 풍부한 영양소 등 말이에요.

오늘 소개할 간식은 참치, 가자미, 가리비, 연어로 만든 해산물 간식이에요. 제조사는 오스트리아의 휘게. 알프스가 보이는 청정 국가에서 만들어 더 믿을 수 있다고 자랑하는 간식입니다.

제조사 이름이 휘게에요. 휘게는 원래 덴마크 단어로 ‘편안하고 아늑한 상태를 추구’하는 덴마크식 라이프스타일을 말한다고 합니다. 요즘은 일본도 단샤리(斷捨離, 미니멀 라이프), 한국은 소확행 등 유사한 단어들이 유행하는 모양입니다.

휘게 스마트 스틱은 아주 거창한 효능이나 능력을 지닌 간식은 아닙니다만, 좋은 재료를 깨끗한 환경에서 제조해 아이들이 안심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만들어진 간식입니다.

해산물 간식에는 비타민A, 비타민E, 비타민D3, 칼슘 등 좋은 성분이 많이 들어있는데, 그 가운데서도 타우린 함유가 가장 큰 장점입니다. 아이들의 체력을 회복시키고 행동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주죠.

생김새는 얇은 빼뺴로를 닮았습니다. 한개씩 쏙쏙 빼서 급여하기 아주 편리하죠. 또는 조금씩 잘라내 훈련이나 칭찬용으로 쓰기에도 적절합니다. 생후 3개월이 되지 않은 어린 아이에게는 조금 버거울 수 있으니 조심하시고요.


아주 거창하진 않지만 깔끔하고 맛있는 간식 휘게 스마트 스틱. 반려인을 위한 특별한 쇼핑몰 올라펫샵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