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에 취한다~ 닭고기에 캣닢이!

우리집 묘르신(고양이 어르신)은 츄-르 못지 않게 고기 간식을 참 좋아한다. 하긴 어떤 간식이든 맛이 없겠냐만 고양이가 원래 육식동물인 것을 생각하면 이해가 된다. 이렇게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는 걸 좋아하는 고양이님을 위해 준비된 간식이 있었으니 바로 캣츠아이 캣닢 치킨커트다.

뭐지? 생긴건 완전 개들 전용 간식인데… 우리 고양이가 환장하고 먹더라는 후기가 꼬리에 꼬리를 물었다. 심하게 잘 먹어서 집사가 빼먹고 안 사놓기라도 한다면 냥냥펀치가 날아간다. 그렇다 고양이는 육포를 참 잘 먹는다. 참치캔만 먹기에는 너무나 짧은 묘생…

캣닢치킨커트라는 직관적인 이름처럼 먹기 좋게 작은 크기로 커팅 되어 있어 입이 작은 고양이님들에게도 문제 없다. 크기는 대략 1cm 정도.

경험상 간혹 너무 저렴한 간식들은 냄새가 별로 좋지 않은데 (그래도 고양이님은 잘 먹긴 한다) 캣츠아이 캣닢치킨커트 간식은 저렴하면서도 냄새가 나쁘지 않았다. 어디선가 고소한 냄새가 솔솔 풍겨오니 밥만 먹고 나면 집사를 알은체도 안하는 고양이님이 품격을 내려놓고 고개를 돌린다.

잠깐… 이거 무슨 냄새지 집사?

간식 테스트를 해보려고 가져와서 가방 안에 넣어 뒀었다. 집안일을 한다고 그대로 뒀는데 뭔가 냄새를 눈치 챘는지 그날따라 우리 묘르신은 집사의 가방을 뒤졌다.

결국 묘르신은 간식을 한 두 개 받아 먹고는 만족의 골골송을 부르셨다. 딱딱한 것 같지만 그래도 잘 먹었다. 기호성도 알아준다. 거기다 캣닢이 함유 되어 있으니 먹으면 더 기분이 좋겠지.

저지방 고단백의 닭고기에 기분 좋은 캣닢! 먹으면서도 살이 덜 찔 것 같은 간식 캣츠아이 캣닢치킨커트는 ‘반려인을 위한 특별한 쇼핑몰 올라펫샵’에서 찾아볼 수 있다.

에디터's say
가격 | 대량으로 쟁여놓기 좋은 가격!
유용함 | 기호성이 정말 좋아요~!
디자인 | 입이 작은 고양이도 한 입에 쏙!
전지인
프랑스, 러시아 지역문화를 전공했습니다. 6살 유기묘를 가족으로 들이면서 삶에 변화가 생겼습니다. 귀여운 묘르신을 위해 언제나 지갑을 여는 초보집사. 동물과 함께 사는 이야기를 전합니다.

댓글

댓글창에 아무 내용도 입력되지 않았어요. ㅠㅠ
댓글을 남기시는 분의 이름은 꼭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