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있는 집에 다 있는 장난감

왜 나는 아직 없냥?

집사 할 말이 있다냥. 잠깐 앉아서 이것 좀 보라냥.

이게 뭐냐면 우리 고양이 장난감이다냥. 집사 너도 안다고? 그럼 빨리 하나 사주지 않고 뭐하냥!

집사 너 맨날 인스타그램 하면서 보면 알잖냥? 다른 고양이네에는 이거 다 있다냥. 그런데 왜 나는 아직 없냐는 말이다냥. 나도 이 장난감 좀 구경 해보고 싶다냥.

이 장난감은 이것저것 내가 원하는 모양으로 조립할 수 있다냥. 동그라미도 만들 수 있고, U자 모양, S자 모양도 만들 수 있다냥. 그럼 신난다냥! 물론 네가 만들어 줘야 한다냥. 내 예쁜 솜방망이로 그런 섬세한 작업까진 하기 어렵지 않겠냥?

만약 집사 네가 조금 더 많이 산다면 또 다른 모양을 만들거나 길게 길게 만들 수 있다냥. 안에 공도 하나 들어 있어서 재밌다냥. 연결하는 막대기 끝 부분에는 약간 경사져 있어서 내가 아무리 쳐도 공이 도르르 내려온다냥.

어제 내 고양이 친구들이 스크래치 패드나, 우리가 좋아하는 풀 키우는 그릇 같은 것도 연결해서 더 멋진 장난감을 만들 수 있다고 자랑했다냥.

나같이 혼자 노는걸 좋아하는 고양이에게 이런 장난감은 필수인거 아니냥?! 조립하는 것도 어렵지 않아서 너 같은 똥손도 금방 만들 수 있다냥. 막대기들을 고리에 끼우기만 하면 된다냥. 이제 슬슬 지난 번에 가져온 장난감이 질리기 시작하니까 빨리 구해달라냥.

에디터's say
가격 | 낚시대에 비해 비싸지만 오래 쓰니까요!
유용함 | 여러 방식으로 응용이 가능해요.
디자인 | 조립이 간편해요! 설명서 보고 따라하면 금방이에요~
전지인
건국대에서 프랑스, 러시아 지역문화를 전공했습니다. 최근 6살 유기묘를 가족으로 들이면서 삶에 변화가 생겼습니다. 귀여운 묘르신을 위해 언제나 지갑을 여는 초보집사. 동물과 함께 사는 이야기를 전합니다. 우리 묘르신 만수무강하자!

댓글

댓글창에 아무 내용도 입력되지 않았어요. ㅠㅠ
댓글을 남기시는 분의 이름은 꼭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