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 동반 송리단길 맛집!

송리단길?

인스타그램 mandooring

송리단길은 송파구+경리단길의 합성어로 송파구에 마치 경리단길처럼 골목마다 아기자기한 가게가 모여있어서 생긴 말이에요. 그럼 요즘 뜨고 있는 송리단길의 애견 동반 식당과 카페를 알아볼까요?

1. 올치

위치: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42-19

인스타그램 breathtakingz

올치는 최상급 재료만을 엄선하여 전문 셰프가 직접 조리하는 브런치 카페입니다. 반려인 전용 시설이라서 반려견 때문에 눈치 보거나 하지 않아도 돼요! 여유로운 브런치를 만끽할 수 있는 핫한 식당이에요.

인스타그램 ssun_j____

매장 내에 있는 놀이터는 직원분이 계속 강아지들의 안전을 주시하고 있어 안심할 수 있어요. 동반 반려견의 입장료는 오천 원이며 매주 월요일은 클린 데이로 휴무이니 참고해주세요!

2. 카페 플로잉

위치: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2길 6-9

인스타그램 lucete_dami

카페 플로잉은 석촌호수 근처의 분위기 좋은 카페에요. 가게가 크진 않지만 아기자기한 소품이 많아 딱 SNS 감성 사진 찍기에 좋아요. 예쁜 데코의 과일 토스트가 맛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love_rich0218

손님이 많을 땐, 반려견은 의자나 소파 위에만 있게 해주세요. 일반 손님 중에 반려견을 무서워하는 분이 있을 수도 있으니까요 :)혹은 케이지나 이동 가방에 넣어 주셔도 좋아요

오뗄드 니엔테

위치: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4-21

인스타그램 yoonmong_2

이름이 특이하죠? Hotel de Niente, 이탈리아식 발음으로 오뗄 드 니엔테라고 합니다. 외관도 마치 유럽의 호텔 같아서 유명한 사진 스팟이에요. 실내는 엔틱하고 빈티지한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눈길을 끄네요!

인스타그램 choichoi02

이곳은 반려견과 함께 올 수 있는 카페에요. 티라미슈가 맛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반려견은 되도록 의자나 소파 위에만 있게 해주세요. 사람이 많은 주말에는 웨이팅이 길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인스타그램 yeon__vely__

송파구에 랜드마크, 석촌호수가 있죠? 석촌호수를 바라보며 반려견과 산책하신 후 소개해드린 식당과 카페를 가는 것도 좋겠어요. 모두 석촌호수와 가까워요! 그럼 오늘도 함께 가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