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고기맛 치약 말고 사과맛 치약은 어때?

양치 하고 나서도 상큼해~

먹는 치약을 사용한다면 반려동물 양치 시키기가 훨씬 수월해진다. 특히 강아지 고양이 취향을 저격해서 나온 닭고기맛 치약은 정말 간식처럼 생각하고 맛있게 먹을 정도다. 그런데 여기에 사과맛 치약도 있다면?

쏘아베 덴탈 크린 어덜트는 성견용 치약이다. 왠지 작은 샴푸 같이 생긴 외형으로 120ml 의 대용량을 자랑한다.이 치약은 연마제, 알코올, 기포제가 첨가 되어 있지 않고, 키토산과 아미노산 그리고 비타민 B6가 첨가 되어 있다는 것이 특징적이다.

비타민 B6는 결핍되면 구내염과 같은 각종 구강 질환이 발생해 치아 건강에 꼭 필요한 성분이다. 여기에 키토산과 아미노산이 짝을 이뤄 구강내 향균작용, 구강점막 세포 활성화를 도와 잇몸의 염증, 부종 등에 효과를 볼 수 있다.

칫솔은 연출용 입니다. 반려동물 전용 칫솔은 달라요!

아미노산은 생체대사와 에너지 대사에 관여하는 것으로 키토산이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돕는다. 먹는 치약에 성분까지 생각한 쏘아베! 치약을 실제로 짜보니 제형은 다른 제품에 비해 조금 묽은 편이었다. 상큼한 향이나서 양치를 하고 나서도 얼마간 상쾌할 것 같다.

사진 출처 : 게티이미지

쏘아베 덴탈 크린 어덜트 치약은 반려견의 나쁜 입냄새를 잡아주고 구강 내에 박테리아가 서식하는 것을 억제해준다. 칫솔질까지 못하더라도 치약을 꼭 사용해서 양치를 해주라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치약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구강 위생을 어느정도 관리할 수 있으니 말이다.

에디터's say
가격 | 120ml에 저렴한 가격, 가성비 최고!
유용함 | 상큼한 사과향이 좋아요. 거부감 느끼지 않고 양치에 잘 협조 해줘요.
디자인 | 묽어서 부드럽게 발라주기 좋아요. 제형에 호불호 조금 있을 듯. 보관이 편한 용기입니다.
전지인
건국대에서 프랑스, 러시아 지역문화를 전공했습니다. 최근 6살 유기묘를 가족으로 들이면서 삶에 변화가 생겼습니다. 귀여운 묘르신을 위해 언제나 지갑을 여는 초보집사. 동물과 함께 사는 이야기를 전합니다. 우리 묘르신 만수무강하자!

댓글

댓글창에 아무 내용도 입력되지 않았어요. ㅠㅠ
댓글을 남기시는 분의 이름은 꼭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