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트러스트 그룹, 반려견과 함께하는 걷기 대회 개최

J트러스트그룹(JT캐피탈·JT친애저축은행·JT저축은행)이 오는 11월 4일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 평화의 광장 일대에서 반려견 걷기대회 ‘JT왕왕레이스’를 개최한다.

반려견을 키우는 애견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주요 행사로 걷기대회가 있고 부대행사로 ‘윤정원 강사의 도그 요가’ 및 ‘권순호 소장의 워킹 스쿨’ 등의 특별 강연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현장 주변에는 무료 반려견 미용존, 도그 캐리커처 이벤트, 반려견 인식표 만들기 클래스, 설채현 수의사가 함께하는 건강검진 및 상담, 권순호 소장의 행동교정 상담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걷기 대회는 상암 평화의 광장을 출발해 평화잔디광장을 돌아오는 1km 코스, 하늘공원까지 다녀오는 4km 코스 총 두 가지로 진행된다. 코스 중간에는 보물찾기 등 현장 체험 이벤트도 함께 운영된다. 참가자는 원하는 코스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으며 완주한 반려견과 견주에게는 기념 메달과 함께 4만원 상당의 반려견 용품이 제공된다.

또한 J트러스트 그룹이 지난 달부터 진행하고 있던 온라인 콘테스트인 ‘제3회 JT 왕왕콘테스트’의 시상식이 초대가수 에디킴의 축하 공연과 함께 열릴 예정이다.

J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그간 온라인에서 진행된 JT왕왕콘테스트를 좀 더 다양한 고객분들과 함께 나누고자 오프라인 프로그램으로 확장해 추진하게 됐다”며 “모두가 함께 즐기는 행사, 성공적인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JT왕왕레이스는 3차 예방접종 및 광견병 예방접종을 마친 반려견에 한해 참여할 수 있으며 입장권을 구매해야 입장할 수 있다. J트러스트 그룹은 입장권 판매 수익 등을 활용해 애견용품을 구입하고 한국애견협회를 통해 국내 동물보호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JT금융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지인
프랑스, 러시아 지역문화를 전공했습니다. 6살 유기묘를 가족으로 들이면서 삶에 변화가 생겼습니다. 귀여운 묘르신을 위해 언제나 지갑을 여는 초보집사. 동물과 함께 사는 이야기를 전합니다.

댓글

댓글창에 아무 내용도 입력되지 않았어요. ㅠㅠ
댓글을 남기시는 분의 이름은 꼭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