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밍 후 헤어볼은 어떻게 하지…?

출처 | 게티이미지

세상엔 많은 동물이 있지만 고양이만큼 깔끔한 동물은 몇 없을 것 같아요. 특히 고양이들의 경우 시도 때도 없이 그루밍을 하며 몸단장을 하니까요.

출처 | 게티이미지

이렇게 고양이가 늘 청결함을 유지할 수 있는 건 좋지만, 반대로 그루밍을 통해 생긴 헤어볼 때문에 건강을 망치기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헤어볼은 고양이 스스로 토해내거나 배설물을 통해 배출하게 되지만, 구토나 설사를 유발할 수 있다고 해요. 또 소화기관이 약한 아이들은 헤어볼을 스스로 배출하지 못해 심각한 병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헤어볼을 제거해줄 좋은 제품이 필요하겠군요. 이거 광고냐구요? 네 맞습니다… (뻔뻔)

반려동물 건강식품을 생산하는 영국의 다국적 글로벌 기업 M&C에서 만든 ‘헤어볼 레미디’는 시리얼 타입의 헤어롤 예방 및 제거 간식입니다. 오메가 3&6 성분을 함유하고 있죠. 사료나 간식처럼 생겼지만 헷갈리시면 안 됩니다. 헤어볼 예방을 하고 싶다면 하루 6정, 제거는 10정이 적정량이에요. 기능성 영양제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 합니다.

겉은 씨리얼처럼 바삭하고 안에는 영양 강화 크림이 들어있다고 해서 기대를 하고 먹어봤는데요, 사진처럼 말캉하고 흘러내릴 것 같은 크림은 전혀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이미 구입하신 분들의 리뷰를 보니 냥이들이 맛있게 잘 먹어준다고 하네요. 그 정도면 너무나 감사한 일 아니겠습니까~ 껄껄~

65g에 3,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도 인상적입니다. 더불어 소화기관 증진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 반려묘의 위장 건강이나 헤어볼 문제가 걱정되신다면 한번 시도해볼만 하겠네요. 제품 구매!는 반려인을 위한 특별한 쇼핑몰 올라펫샵에서 찾아주세요.

댓글

댓글창에 아무 내용도 입력되지 않았어요. ㅠㅠ
댓글을 남기시는 분의 이름은 꼭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