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그렇게 작은 강아지에 그 큰 칫솔을 쓰신다고요?

어떤 칫솔로 양치를 하고 계신가요? 사람에 따라 작은 칫솔, 큰 칫솔, 부드러운 모와 단단한 모 등 취향 차이가 꽤 큰 편인데요. 집에 반려동물용 칫솔을 어떤 걸 쓰고 계신가요. 혹시 너무 큰 칫솔을 쓰고 계시진 않은가요?

치아 3면을 한 번에 닦을 수 있는 무시무시한 칫솔도 있다. 물론 효과는 아주 좋다.
치아 3면을 한 번에 닦을 수 있는 무시무시한 칫솔도 있다. 물론 효과는 아주 좋다.

강아지용 칫솔은 사람의 그것보다 모 자체가 다소 단단한 편입니다. 아무래도 치아 구조상 음식물이 끼기 쉽고, 치석도 많이 생기기 때문인데요. 가끔 보면 너무 작고 여린 아이에게 과도히 큰 칫솔을 쓰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우리 집 강아지는 덩치도 입도 작은 편인데 마땅한 칫솔이 없어서…

이런 경우 반려인 입장에서 조금 더 쉽게 양치를 시킬 수 있을지는 모르지만, 잇몸을 상하게 할 수도 있어요. 혹시 집에 치와와, 토이푸들, 말티즈, 미니어처 닥스훈트, 요크셔테리어 등 작고 앙증맞은 견공이 살고 있다면 이 제품을 살펴보세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시즈코 스케일러’는 일본에서 만들어진 아주 작은 헤드를 지닌 칫솔입니다. 덩치가 작은 강아지를 위해 아주 작게 만들었어요.

2.5kg 미만 정도로 작은 강아지의 어금니를 닦을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칫솔모가 아주 앙증맞게 달려있어 입속에 넣어도 크게 부담이 없을 것 같습니다.

강아지 입 모양을 고려해 헤드가 15도 정도 기울어져 있습니다. 입 안쪽 이빨에 쉽게 닿을 수 있어 반려견도 반려인도 조금 더 수월하게 양치를 할 수 있습니다.

시즈코는 마인드업이 지닌 여러 브랜드 가운데 하나로 강아지 치석 제거 특화 브랜드다
시즈코는 마인드업이 지닌 여러 브랜드 가운데 하나로 강아지 치석 제거 특화 브랜드다

시즈코는 일본의 구강 용품 전문기업 ‘마인드업’의 강아지 구강 관리 브랜드입니다. 이 회사는 사람이 쓰는 칫솔부터 강아지, 고양이 칫솔과 치약, 스케일러는 물론 구강관리용 간식 등 입속 건강에 관련된 용품은 모조리 만드는 전문 기업이죠. 그 가운데 시즈코는 치석 제거에 특화된 브랜드에요.

조금 더 작은 칫솔을 찾았던 분이라면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 이보다 작은 칫솔은 찾기도 힘들죠. 덩치가 작아 칫솔질이 힘든 아이라도 구석구석 꼼꼼히, 잇몸 상할 걱정 없이 충실하게 닦아줄 수 있습니다.

에디터's say
가격 | 어느 쪽인지 묻는다면 약간 비싼쪽?
유용함 | 입이 작은 소형견에게는 천국과 같은 아이템이겠죠?
디자인 | 앙증맞은 생김새가 마음에 듭니다. 칫솔모 세척도 편하겠군요.
김상오
올라펫 콘텐츠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댓글

댓글창에 아무 내용도 입력되지 않았어요. ㅠㅠ
댓글을 남기시는 분의 이름은 꼭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