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과 함께가자, 애견동반 담양 여행

담양엔 대나무만 있는 거 아냐?

인스타그램 bichon_jindallae

그렇지 않아요! 담양에 대나무를 볼 수 있는 죽녹원만 있는 게 아니라 반려견과 갈 수 있는 다양한 장소가 있답니다. 반려견과 함께 담양 여행 계획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1. 메타세콰이아길

인스타그램 luv.ranii

꿈의 드라이브 코스, 메타세쿼이아 가로수길은 언제 걸어도 좋은 산책로입니다. 이런 곳을 혼자 걷긴 아깝죠! 반려견과 함께 걸을 수 있어 더욱 좋은 곳입니다. 정말 이국적인 풍경을 자랑해요.

인스타그램 j.missun

또한 산림청에서 가장 아름다운 숲으로 선정된 적도 있는 길이에요. 견종의 제한 없이, 목줄과 리드줄을 채우면 함께 입장할 수 있어요. 가을에는 단풍이 들어 더욱 예쁜 풍경을 볼 수 있을 거예요!

2. 감성공판장

인스타그램 kkuns__

감성 터지는 카페 감성공판장은 최근에 SNS에서 인기가 많은 담양 핫플레이스에요! 그 이유는 맛있는 커피와 함께 다양한 문구가 담긴 포토존이 있어서 많은 분들이 찾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jjun,maxmam

게다가 선선한 루프탑까지 마련되어 있어서 반려견을 데리고 가기 딱 좋은 카페에요. 반려견은 테라스와 루프탑에서만 동반할 수 있어요. 야외에서 마시면 메타세쿼이아 가로수길이 보이는 건 안 비밀!

3. 서플라이

인스타그램 wonjour

서플라이는 담양 읍내에 있던 양곡 창고를 개조하여 만든 카페입니다. 붉은 벽돌의 외관은 그대로 살리고 실내만 리모델링 하였어요. 창고형 카페답게 규모도 크고 인테리어도 힙해요!

인스타그램 wonjour

목줄을 착용하면 모든 반려견이 입장할 수 있어요. 대형견도 같이 올 수 있어 더욱 좋은 곳입니다. 손님이 많을 경우에는 반려견을 의자나 무릎 위에 있게 해주세요! 애견카페가 아닌 반려견 동반 카페이니까요 🙂

펫티켓은 필수!

인스타그램 moo_nonong

소개해드린 장소는 모두 인기가 많아서 사람이 북적거리는 곳이에요. 그런 곳일수록 펫티켓은 더 철저하게 지켜야겠지요? 목줄과 배변처리는 필수! 그럼 오늘도 혼자 두지 마시고 함께 가세요

위치 확인하기

담양 메타세쿼이아길

감성공판장

서플라이

 

김경아
올라펫의 비주얼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반려동물에 관련된 카드뉴스, 영상 콘텐츠를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 제작합니다. 관련 제보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댓글

댓글창에 아무 내용도 입력되지 않았어요. ㅠㅠ
댓글을 남기시는 분의 이름은 꼭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