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엔 대나무만 있는 거 아냐?

그렇지 않아요! 담양에 대나무를 볼 수 있는 죽녹원만 있는 게 아니라 반려견과 갈 수 있는 다양한 장소가 있답니다. 반려견과 함께 담양 여행 계획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1. 메타세콰이아길

꿈의 드라이브 코스, 메타세쿼이아 가로수길은 언제 걸어도 좋은 산책로입니다. 이런 곳을 혼자 걷긴 아깝죠! 반려견과 함께 걸을 수 있어 더욱 좋은 곳입니다. 정말 이국적인 풍경을 자랑해요.

또한 산림청에서 가장 아름다운 숲으로 선정된 적도 있는 길이에요. 견종의 제한 없이, 목줄과 리드줄을 채우면 함께 입장할 수 있어요. 가을에는 단풍이 들어 더욱 예쁜 풍경을 볼 수 있을 거예요!
2. 감성공판장

감성 터지는 카페 감성공판장은 최근에 SNS에서 인기가 많은 담양 핫플레이스에요! 그 이유는 맛있는 커피와 함께 다양한 문구가 담긴 포토존이 있어서 많은 분들이 찾고 있습니다.

게다가 선선한 루프탑까지 마련되어 있어서 반려견을 데리고 가기 딱 좋은 카페에요. 반려견은 테라스와 루프탑에서만 동반할 수 있어요. 야외에서 마시면 메타세쿼이아 가로수길이 보이는 건 안 비밀!
3. 서플라이

서플라이는 담양 읍내에 있던 양곡 창고를 개조하여 만든 카페입니다. 붉은 벽돌의 외관은 그대로 살리고 실내만 리모델링 하였어요. 창고형 카페답게 규모도 크고 인테리어도 힙해요!

목줄을 착용하면 모든 반려견이 입장할 수 있어요. 대형견도 같이 올 수 있어 더욱 좋은 곳입니다. 손님이 많을 경우에는 반려견을 의자나 무릎 위에 있게 해주세요! 애견카페가 아닌 반려견 동반 카페이니까요 🙂
펫티켓은 필수!

소개해드린 장소는 모두 인기가 많아서 사람이 북적거리는 곳이에요. 그런 곳일수록 펫티켓은 더 철저하게 지켜야겠지요? 목줄과 배변처리는 필수! 그럼 오늘도 혼자 두지 마시고 함께 가세요
위치 확인하기
담양 메타세쿼이아길
감성공판장
서플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