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도 계속 뛰고 싶은 나는 백지

사랑으로 안아주세요!

신나게 뛰어놀고 싶은 백지가 새로운 가족을 찾고 있습니다.

백지는 이제 4살로 추정되는 여아에요. 팔랑 거리는 귀가 매력 포인트죠. 몸무게는 5.3kg 정도에요. 세상에서 하나 뿐인 예쁜 믹스견입니다.

우리 백지의 이야기를 들어볼까요?

뛰어도 계속 뛰고 싶은 나는 백지, 올라펫 저는 백지라고 해요. 제 털이 새하얗고 복슬복슬해서 이모삼촌들이 백지라는 이름을 지어줬어요. 이뿌죠? 저는 뛰어 다니는 걸 엄청 좋아해요! 몸집은 작아도 힘은 넘치죠~ 뛰어 놀아도 계속 놀고 싶어요! 뛸 때마다 팔락 거리는 요다 같은 귀가 저의 매력 포인트랄까? 제가 사진빨이 안 받아서 그렇지 실제론 죨귀거든요! 저는 별로 크게 말하지도 않고 집에 혼자 있더라도 조용히 기다릴 수 있어요. 하루 빨리 계속가족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잘할게요. 새 엄마아빠가 오면 뽀뽀해줄거야~ 거절하긴 없어요! 미래의 엄마아빠 빨리 오라개~!

백지의 이야기 잘 보셨나요?

백지는 사랑터에선 항상 얌전하고 조용한 모습을 보였다고 해요. 그런데 최근 사랑터를 나와 임시가족과 함께 지내며 조금 다른 모습을 보여줬답니다.

백지는 밥을 가리지 않고 이것저것 잘 먹고요. 체구가 작지만 엄청 빠른 속도를 자랑한답니다. 백지의 모습을 찍은 사진을 보니 방방 뛰는 모습이 대부분이었어요. “새 아니면 말인 것 같다” 그런 백지를 본 임시가족이 남긴 말입니다.

또 백지는 짖음이 거의 없고 항상 사람의 곁에 붙어 있으려 하는 애교쟁이에요. 분리불안 증상이 보이지 않아 가족들의 외출이 잦아도 조용히 기다려줄 수 있을 것 같아요.

저희 올라펫은 백지가 더 나이들기 전에 새로운 가족을 만나서 원하는 만큼 뛰어다니길 바라요. 유기견을 입양하는 일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아이에게 사랑을 주신다면 그 아이는 더 큰 사랑으로 보답할거에요.

알림 : 입양 문의를 하기 전에는 반드시 가족과 충분히 상의하신 뒤에 연락 주세요. 입양 신청서 작성 필수! 입양 뒤에도 '행유세'가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어야 합니다 :) 입양 문의는 전화로 해주세요~ 행유세 입양 담당자 : 010-3123-8333, 010-2261-5176

전지인
건국대에서 프랑스, 러시아 지역문화를 전공했습니다. 최근 6살 유기묘를 가족으로 들이면서 삶에 변화가 생겼습니다. 귀여운 묘르신을 위해 언제나 지갑을 여는 초보집사. 동물과 함께 사는 이야기를 전합니다. 우리 묘르신 만수무강하자!

댓글

댓글창에 아무 내용도 입력되지 않았어요. ㅠㅠ
댓글을 남기시는 분의 이름은 꼭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