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수분을 흡수해버리는 강력한 타올이 나타났다!

반려동물 목욕할 때 어떤 타올을 사용하시나요? 저는 늘 제가 쓰는 타올을 사용하는데요, 털을 다 말리기도 전에 타올이 흠뻑 젖어 불편함을 느끼곤 했죠.

계란 지단 아님

이번에 정말 신박한 타올이 들어와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건 만천하에 알리지 않을 수 없다고요…..! (두근두근) 브리더에서 나온 이 타올은 강력한 흡수력을 자랑합니다. 심지어 구매평에 ‘수영 다니시는 엄마가 탐낸다’는 리뷰도 있어요…!!

이 타올은 감촉이 정말 특이합니다. 실리콘 혹은 라텍스 같은 느낌입니다. 만지기만 해도 물기를 아주 그냥 남김 없이 흡수해버리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죠.

올라펫의 귀염둥이 허쉬의 착샷~

크기는 가로 66cm, 세로 44cm로 사진처럼 푸들 정도 크기의 견종이면 알맞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흡수는 물론 건조가 빨라 씻기 싫어하는 아이들의 목욕 시간을 단축시키는데 도움을 줄 거예요. 꼭 목욕이 아니더라도 반려동물 수영장에 가거나 외출 후 발을 닦아주실 때도 사용하기 편하실 것 같네요.

제품의 소재가 특이해서 물기를 약간 남긴 상태로 보관해야 한다고 해요. 장시간 건조한 상태로 두면 타올이 딱딱하게 굳을 수 있다고 합니다. 물론 물에 담가놓으면 다시 사용할 수 있고요.

반려동물용 타올 하나 살까 고민 중이셨던 분들! 착한 가격에 엄청난 흡수력을 자랑하는 이 타올, 탐나지 않으세요?

 

에디터's say
가격 | 이것은 미친 가격...! 사세요 제발
유용함 | 흡수율이 너무 좋다고 본인이 쓰시면 안 됩니다.
디자인 | 세 가지 색상 중 고르실 수 있어요~ 독특한 소재가 인상적이에요.
배한나
지나가는 비둘기는 무서워해도 왕왕 짖는 개는 사랑스러워 하는 20년차 애견인

댓글

댓글창에 아무 내용도 입력되지 않았어요. ㅠㅠ
댓글을 남기시는 분의 이름은 꼭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