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멍멍이가 마킹해서 죄송한 당신을 위한 이것

17

 

출처 | Giphy

단도직입적으로 묻겠습니다… 내 멍멍이가 아무데나 마킹해서 사과한 적 있다, 손!
저요…

남아라면 당연히 하는 행동인데, 그럴 때마다 맴매! 할 수도 없고… 가끔은 참 난감합니다.

밖에서는 그렇다 쳐도 집 안 곳곳에 마킹을 할 때면 정말 미칠 노릇이죠. 내 소중한 북유럽풍 가구…! 할부로 산 내 냉장고….!!! 살림살이가 강아지 소변 냄새로 찌든 모습을 보면 한숨만 나오죠.

그래서 오늘은 본능에 충실한 남아와 함께하시는 반려인들을 위해 특별한 상품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남아를 위한 순면 매너벨트예요. 아무데나 마킹하는 습관이 있는 아이들이나 올라펫에 자주 출근하는 허쉬처럼 공공장소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은 아이들에게 매너벨트는 필수품이죠.

매너벨트는 남자 아이들의 마킹 습관을 교정해줄 수 있어요. 매너벨트를 차고 있으면 불편해서 마킹을 하지 않게 되고, 점차적으로 마킹하는 횟수를 줄여줄 수 있다고 해요.

사용법은 정말 쉬워요. 아이 사타구니 부분을 감싸서 착용해주기만 하면 돼요. 가운데 부분에 티슈나 생리대를 끼워넣어주시면 되고요~ 아이 피부에 직접 닿는 것이니 소재도 중요하죠. 쏘아베 매너벨트는 자극 없는 100% 순면이랍니다. 사이즈 조절도 벨크로(찍찍이)로 편하게 할 수 있어요!

사이즈도 S, M, L 세 가지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반려동물에게 맞는 사이즈로 선택하실 수 있어요 🙂 아쉽지만 대형견 친구들에게는 맞는 사이즈가 없을 것 같네요……

천 소재라 세탁도 쉽겠죠~? 개인적으로는 손으로 애벌빨래 후 세탁망에 넣어서 세탁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 빨래 후 햇빛에 건조하시거나 항균 탈취제를 뿌려주시면 세균 번식도 막을 수 있답니다.

이제 매너벨트로 반려견도 편하게 마킹하고, 반려인들도 소변 청소에서 해방되시면 좋겠습니다! 제품 구매는 반려인을 위한 특별한 쇼핑몰 올라펫샵에서 빠르게 만나보세요.

 
에디터's say
가격 | 무슨 천쪼가리가 이리 비싼가 싶을 수 있습니다...
유용함 | 소~중형견에게 좋아요. 활동량이 많은 친구는 벗겨질 수 있을 것 같아요ㅠㅠ
디자인 | 귀여운 스티치와 패턴이 인상적이에요!
배한나
지나가는 비둘기는 무서워해도 왕왕 짖는 개는 사랑스러워 하는 20년차 애견인

댓글

댓글창에 아무 내용도 입력되지 않았어요. ㅠㅠ
댓글을 남기시는 분의 이름은 꼭 입력해 주세요.